[생활 정보]

홈플러스 상품권 5~10% 싸게 사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3. 7. 15. 08:59
반응형

홈플러스 상품권 5~10% 싸게 사는 방법

 

홈플러스 상품권을 구매하기 전 홈플러스 상품권의 종류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위와같이 홈플러스 상품권이 분류됨을 알아야 나중에 혼동하지 않습니다. 

 

그 중에서 홈플러스전자상품권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위 그림처럼 홈플러스전자상품권은 홈플러스디지털상품권과 홈플러스모바일상품권으로 나뉩니다. 또 홈플러스모바일상품권은 홈플러스모바일쇼핑권과 홈플러스모바일쿠폰을 나뉩니다.

 

각각의 상품권이 어떤용도로 쓰이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홈플러스 모바일 쇼핑권 : 쇼핑권은 메세지로 전송됩니다. 메세지로 받은 쇼핑권은  홈플러스에서 사용가능하며, 고객센터에서 홈플러스 지류상품권 및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아파트아이 사이트에서 아파트캐쉬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홈플러스 모바일 쿠폰 : 쿠폰은 메세지로 전송됩니다. 메세지로 받은 쿠폰은 홈플러스에서 사용가능하며 지류상품권 및 디지털상품권으로 교환불가합니다. 즉, 쿠폰을 받은 스마트폰으로만 홈플러스 매장 계산대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홈플러스 매장 내 놀이방에서 사용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아파트아이 사이트에서 아파트캐쉬로 충전이 불가합니다.

 

홈플러스디지털상품권 : 카드형식으로 생긴 상품권으로 홈플러스 매장 및 전국 홈플러스 제휴 매장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디지털상품권의 잔액확인은 홈플러스상품권 홈페이지(바로가기)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결제 후 나오는 영수증에도 잔액이 표시됩니다. 

 

위와 같은 차이점이 있으므로 용도에 맞게 구매를 하면 됩니다.

 

자, 그럼 홈플러스 상품권을 싸게 판매하는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 CJ 오클락

CJ 오클락 에서는 한달에 1~2번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 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를 합니다(10만원권 구매시 5,000원 할인). 

CJ카드를 소유하고 있는 분은 9.7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10만원권 구매시 9,750원 할인).→현재는 CJ카드 할인은 잘 안하는것 같습니다.(2013.8.2 기준)


※ 상품권 판매는 정기적으로 판매되는 것이 아니라 게릴라성(수시)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자주 자주 CJ 오클락 사이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에서 CJ오클락 어플을 설치하면 실시간 확인하기에 편리합니다.

 


홈플러스 모바일 쇼핑권은 10만원권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1인당 최대 3장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즉, 30만원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CJ카드를 이용해 30만원까지 구매할 경우, 대략 3만원정도 할인을 받는 겁니다. 

 

홈플러스 모바일쿠폰은 3만원권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1인당 최대 3장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총 9만원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CJ카드를 이용해 9만원까지 구매할 경우, 약 9천원정도 할인을 받는 겁니다.


구매한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은 스마트폰 메세지로 전송됩니다. 

 

 

 

 

 

#. 우리에스티 (http://www.woorist.co.kr)

상품권으로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홈플러스 뿐만아니라 각종 백화점 상품권 및 구두상품권, 주유상품권 등등 엄청 많은 상품권을 팝니다.

 

 

 

위 그림처럼 ①, ② 메뉴를 클릭하면 홈플러스 상품권 판매가가 나옵니다. 위 그림에서 홈플러스 상품권 30만원권과 10만원권은 지류상품권을 말합니다. 지류상품권은 홈플러스 매장 내 고객센터에서 디지털 상품권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이 사이트는 보통 5~6%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매일 또는 매주 상품권시세가 다르니 시세를 자주 체크하면서 구매를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위 그림처럼 상품권 매입시세표를 클릭하시면 매입가 금액과 판매가 금액을 볼 수 있습니다.

 

 

 

 

 

#. 바스켓 (http://www.basket.co.kr)

아래 그림은 바스켓 사이트 메인 화면입니다.

 

메인 화면 상단 오른쪽에 "홈플러스 상품권"을 입력하고 검색 합니다.

 

그러면 아래 그림과 같이 홈플러스 상품권 검색결과가 나옵니다.(그림을 클릭하면 확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보통 4~5% 사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상품들이 5% 미만입니다. 잘 찾아보면 5% 이상 할인된 상품도 보입니다. 많이 할인된 상품은 5.6%정도까지 하네요.

 

여기까지 홈플러스 상품권 5~10%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홈플러스 모바일 쿠폰과는 달리 홈플러스 모바일 쇼핑권 및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은 아파트관리비 납부(참고)와 현대오일뱅크 및 S-OIL주유소에서 주유 결제(참고)도 가능합니다. 

여러모로 유용하게 사용가능한 홈플러스 상품권으로 생할비를 절약해보세요. ^^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