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8 트윅

여러개의 키보드 중 2개의 키보드만 전환되게 하는 빠른 키보드 스위처 시디아 트윅, Keyboard Accio [iOS8 호환]

엠스블로그 2015. 2. 10. 05:49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Keyboard Accio 입니다. 이 트윅은 여러개의 키보드 중 자주 쓰는 2개의 키보드만 전환되게 하는 빠른 키보드 스위처 트윅인데요. 


추가적으로 설명을 더하자면 저는 설정>일반>키보드>키보드한국어/영어/이모티콘/Clips - Clips 키보드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보통 키보드의 지구본(키보드전환키)을 짧게 한번씩 누를때마다 키보드 모드가 한국어영어이모티콘Clips - Clips 순으로 전환되는데요. Keyboard Accio 트윅을 설치하게 되면 설정>일반>키보드>키보드의 상위 2개 키보드만 전환되며, 나머지 키보드는 지구본(키보드전환키)을 길게 눌러 키보드 모드 팝업창이 나오게 한 다음 전환할 수 있게 됩니다.(아래그림참고)



어쩌다 한번씩 사용하는 기타 외국어, 이모티콘, 써드파티드앱 키보드 등을 추가해 사용 중인 분들은 유용할 듯 합니다.




 Keyboard Accio 트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5S

iOS 버전 : iOS 8.1.2

트윅 버전 : Keyboard Accio 2.0-2

출처 : BigBoss

소스 : http://apt.thebigboss.org/repofiles/cydia/

제작자 : Hiraku

가격 : 무료


트윅 설치 후 설정이나 홈화면에 메뉴 또는 아이콘이 생기지 않으며 바로 적용됩니다. 또한 트윅을 사용하고 싶지 않을 경우 시디아에서 트윅을 제거하면 됩니다. 


이모티콘, 써드파티드 앱 키보드는 어쩌다 한번씩 사용하는데 설정에서 제외하자니 나중에 쓸때 또 추가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같이 쓰자니 매번 키보드 전환할 때마다 불편했습니다. 그러나 Keyboard Accio 트윅으로 이러한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덜게 되었네요. 정말 꿀트윅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