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시사

세월호 침몰의 진실을 기록한다. 김어준 총수의 프로젝트 부, 펀딩 참여

엠스블로그 2015. 2. 17. 01:47
반응형

기록해둬야 할 시대다.

프로젝트 부 트리올로지를 시작한다.


김어준 총수의는 프로젝트 부 홈페이지 메인 화면 문구입니다. 이 문구 아래 한장의 흑백 그림과 함께 쓰여진 짤막한 설명이 이 프로젝트 부의 계획이 무엇인지, 왜 하려고 하는지를 말해주고 있는데요. 프로젝투 부를 시작하게된 첫번째 이유, 바로 2014416일에 있었던 세월호 침몰의 진실을 다큐로, 기록으로 남기고자 함입니다. 



평소 자주 듣던 김어준의 파파이스에서 프로젝트 부를 언급하는 것을 듣고서 이제서야 펀딩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이 홈페이지에 나오는 김어준 총수의 말이 펀딩을 할 수 밖에 없게끔 만들었습니다.  



아이들이 왜 죽었는지 이유를 말해주는 것,

게 진짜 추모이고 살아 있는 이들의 도리다.



프로젝트 부에서는 총 3편의 다큐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 그 첫번째가 세월호 침몰의 진실을 다룬 INTENTION이고, 두번째가 부정선거 의혹을 다룬 2012의 재구성, 세번째는 아직 정해지지 않아서 공모 중이라고 합니다.


프로젝트 하나 - INTENTION (20151월 론칭 / 20159월 개봉 예정)


프로젝트 둘 - 2012의 재구성, 다시는 그럴 수 없도록 (2015년 2월 론칭 / 20162월 개봉 예정)


프로젝트 셋 - 공모 (주제는 기록해야만 할 모든 것 / 공모마감은 228일)



이 프로젝트의 최종 목표 금액은 10억. 217일을 기준으로 78천 정도 모였다고 하니 조만간 목표달성을 할 수 있지 않을까합니다. 아직 "프로젝트 부"를 몰라서 펀딩 참여를 못한 분들, 세월호 사건에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자하는 분들, 진짜 추모를 하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참여하면 됩니다.




 프로젝트 부 펀딩 참여 방법


STEP1. http://projectboo.com/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STEP2. 크라우드 펀딩 참여 메뉴를 클릭한다.


STEP3. 펀딩 금액을 입력한다. 


STEP4. 참여자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방법을 선택한 뒤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여기서 입력한 참여자 정보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이 홈페이지를 로그인할 수 있다.


프로젝트에 동참하는 모든 분들에게는 덤으로 펀딩 금액에 따라 그에 따른 보상이 주어지는데, 최소한 참여하는 모든 분들에게 다큐의 엔딩 크레딧에 이름을 올릴 기회와 시사회 초대권 2매를 준다고 합니다.


아래의 영상은 김어준의 파파이스에서 미친 김감독이라고 불리는 김지영 감독님이 만든 세월호 침몰 사고 다큐 예고편, 화씨 416인데요. 올해 9월에는 화씨 416이 아닌 INTENTION이라는 제목으로 찾아옵니다.



세월호 침몰의 진실을 위해, 부정선거 의혹을 밝히기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프로젝트 부()에 동참합니다. 뜻을 같이 할 분들은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해 펀딩 참여하면 됩니다. 


>>>    http://projectboo.com/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