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스포츠

[프로야구] 2루심 박근영 오심판정 영상 (2013년 6월 15일 LG vs 넥센)

엠스블로그 2013. 7. 20. 22:32
반응형
2루심 박근영 오심판정 영상 (2013년 6월 15일 LG vs 넥센)

 

최근 음주운전 사건으로 팀분위기가 뒤숭숭한 넥센에게 엎친데 덮친격으로 심판들마저 더욱 오심으로 넥센 팀 분위기를 더욱 침울하게 만들었습니다.

 

아래 그림은 LG와의 잠실 경기에서 박용택선수의 3루땅볼 타구를 김민성 선수가 잡아 2루에 송구하여 아웃시키는 장면입니다. 육안으로 쉽게 구분될 정도의 타이밍이었습니다. 그림에서 보이는바와 같이 심판의 눈을 가리는 무엇도 없었습니다.

 

2루수가 공을 포구도 제대로 하였고 베이스에 발도 제대로 밟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심판 판정은 세이프 였습니다. 이 오심 이후 넥센은 8실점을 하고서야 이닝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결과는 9대0 대패.

 

 

이날 경기 이후 2루심을 맡았던 박근영 심판은 이 심판판정에 대한 책임을 지고 2군행의 징계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박근영 심판의 입에선 이 상황에 대한 별다른 얘기가 없습니다. 왜 세이프를 선언했는지...

 

[2013년 6월 15일 LG vs 넥센 오심 영상]

 

다음날 조종규 심판위원장이 넥센 팀을 방문하여 절대 보복성 판정이 아니었음을 말하고, 염겸엽 감독에게 사과하며 오심 사건은 일단락 되었습니다.

 

심판도 넥센도 참 아쉬운 순간이었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