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8 트윅

iOS 8.3 호환 시디아 트윅 목록 확인 방법

엠스블로그 2015. 6. 28. 00:59
반응형


iOS 8.3 완전탈옥툴, TaiG v2.1.2 버전이 공식 배포되면서 상당수의 시디아 트윅들이 iOS 8.3과 호환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iOS 8.3을 지원하지 않는 시디아 트윅들도 있기 때문에 어느 트윅이 iOS 8.3을 지원하는지, 지원하지 않는지를 알아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무턱대고 설치부터 했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게 때문입니다. 


그래서 자신이 사용하고 싶은 트윅이 iOS 8.3을 지원하는지를 알려주는 시트를 소개합니다. 이것은 예전부터 탈옥 초기에 트윅들의 호환여부를 시트로 정리해서 보여주는 웹페이지인데요. 사용하고픈 트윅을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위 링크에는 상당히 많은 트윅들을 알파벳 순으로 정렬해 보여주는데요. 100%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AirBlue Sharing 트윅의 경우 위 링크에서는 iOS 8.3을 지원한다고 되어 있지만 실제로 설치해보면 애플워치와의 연결이 끊기는 오류가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iOS 8.3 탈옥이 안정될때까지 참고용으로 보면 될듯한데요. 


참고로 며칠간 탈옥하면서 현재(2015.06.28) 제가 사용하고 있는 트윅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와 같이 트윅들을 설치하고 지금까지 아무 문제없이 아이폰과 애플워치를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탈옥 후 어떤 트윅을 써야할지 추천 받고 싶다면 아래의 트윅 소개글 2개를 읽어보시고, 위에서 소개한 링크에서 iOS 8.3을 지원하는 트윅인지 확인 후 사용하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