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8 트윅

iOS 8.1.2 시디아 추천 트윅 두번째글 무료트윅 22개, 유료트윅 6개

엠스블로그 2015. 3. 8. 01:05
반응형


지난번에 시디아 추천 트윅글을 쓰면서 무료트윅 52개, 유료트윅 23개를 소개한적이 있었습니다.(참고) 오늘은 그때 소개 못한 트윅과 새로 나온 트윅들 중 괜찮은 트윅들을 모아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무료트윅 22개, 유료트윅 6개인데요. 모두 직접 사용해본 트윅으로 정상작동 확인한 트윅들이며, 트윅이름을 클릭하면 더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도록 링크를 걸어 놨습니다. 


불법(크랙)소스에서 트윅을 설치해 사용 중인 분들은 크래쉬, 오류 등이 생길 수도 있으며, 그에 따른 모든 책임은 자기자신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개인적으로 불법(크랙)소스를 사용하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Free 무료 시디아 트윅 22개


01. Activity Pro : Open In App For Photos 트윅과 같은 기능의 트윅으로 아이폰의 카메라 롤에 저장된 사진, 동영상을 카톡 등 다른 앱으로 전송해주는 트윅입니다. 


02. Artless : 음악 또는 팟캐스트가 재생 중일때 아이폰 잠금화면에 나타나는 앨범아트를 없애주는 트윅.


03. AutoRotateVideos : 동영상 재생 시 자동으로 가로모드 전환해주는 트윅.


04. AFVideo :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의 오토포커스 동영상 촬영 기능을 아이폰5S 이하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트윅.


05. Bigify : 아이폰 홈화면 앱 아이콘 크기 및 투명도, 회전각도 등을 조절해주는 트윅.


06. CacheClearer : 아이폰에 저장되어 있는 캐시 메모리를 청소해주는 트윅.


07. Cobalia : 멀티태스킹(앱스위처) 화면 상단의 최근 사용·즐겨찾기 연락처 토글을 제어센터 토글로 바꿔주는 트윅.


08. Digital Clock Icon : 홈화면의 아날로그 시계 아이콘을 디지털 시계 아이콘으로 바꿔주는 트윅.


09. Disable App Switcher Rotation : 아이폰 멀티태스킹(앱스위처) 화면을 세로모드로 고정시켜주는 트윅.


10. FlipControlCenter : 제어센터 토글 및 빠른 실행 앱을 추가해주는 트윅입니다. 비슷한 트윅으로는 CCsettings for iOS8이 있으나 약간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11. FullSwitch (iOS 8) : 아이폰의 멀티태스킹 화면을 전체화면으로 보여주는 트윅.



12. GrabberApp8 : 잠금화면의 카메라 빠른 실행 버튼을 다른 앱으로 바꿔주고 왼쪽에는 또 다른 빠른 실행 앱 버튼을 추가해주는 트윅.


13. Keyboard Accio : 여러개의 키보드 중 자주 사용하는 2개의 키보드만 전환되게 하는 빠른 키보드 스위처 트윅.


14. MorningApp :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아이폰을 잠금해제할 때 특정 앱이 실행되도록 해주는 트윅.


15. Moveable : 아이폰 상단바에 표시되는 아이콘의 위치를 변경하거나 숨길 수 있게 해주는 트윅.


16. OpenNotifier Beta - tateu : 아이폰 상단바에 앱 알림 아이콘을 띄워주는 트윅.


17. PhotoRes : 파노라마 사진 촬영 비율을 바꿔주는 트윅.


18. Priority Hub : 잠금화면에 블랙베리 스타일의 앱 알림 아이콘을 표시해주는 트윅.


19. Record 'n' Torch : 동영상 촬영 중 플래시를 켬/끔 할 수 있게 해주는 트윅.


20. StatusbarWeather8 : 아이폰 상단바에 현재 온도와 날씨 정보를 표시해주는 트윅.



21. TapToScroll for Activator : Activator를 이용해 웹페이지를 맨 아래 중간으로 스크롤할 수 있게 해주는 트윅입니다. 이와 같은 기능의 트윅으로는 Skrollerz 트윅이 있는데요. Activator 트윅을 설치한 탈옥 유저들에게는 TapToScroll for Activator를 추천합니다.


22. TinyBar : 상단알림창을 상단바 크기로 줄여주는 트윅.




 $$ 유료 시디아 트윅 5개


01. Anchor [$1.99] : 아이폰의 홈화면 앱 아이콘 위치를 마음대로 배치할 수 있게 해주는 트윅.



02. Applocker [$0.99] : 홈화면의 폴더 및 앱들을 개별 잠금할 수 있게 해주는 트윅으로 터치 아이디 기능을 지원합니다.



03. GiFPaper8 (iOS8) [$1] : GIF 움짤 이미지를 잠금화면, 홈화면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트윅.


04. Harbor [$2.99] : 아이폰, 아이패드 하단독을 맥 OX 스타일로 바꿔주는 트윅.


05. IDBox [$1.99] : 앱스토어의 여러 계정들을 한번의 터치로 쉽게 변경해주는 트윅.


06. SBRotator for iOS 8 [$2.99] : 아이폰6플러스, 아이패드처럼 홈화면 및 잠금화면을 회전시켜주는 트윅.




 맺음말

지난번에 소개한 트윅과 오늘 소개한 트윅을 모두 합하면 103개나 됩니다. 이 중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트윅은 60개입니다. 이렇게 글을 쓰면서 사용중인 트윅들을 세어보니 많긴 많습니다. 줄여야하는데... ^^ 탈옥이 막힌 지금, 당분간 탈옥툴이 나오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사용중인 트윅들로 만족하며 다음 탈옥이 나올때까지 기다려 봅니다. ^^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