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저렴한 중국산 애플워치 링크 브레이슬릿 밴드 구입 후기

엠스블로그 2015. 7. 30. 07:35
반응형


어제 저녁 중국 타오바오 사이트에서 구입한 애플워치 링크브레이슬릿 밴드가 도착했습니다.^^ 애플의 정품 링크브레이슬릿 밴드와 비교해 굉장히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장점인 중국산 애플워치 링크브레이슬릿 밴드에 대해 오늘은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정확히 720일에 주문해서 29일날 받았으니까 9일이 걸렸는데요. 가격은 배송비포함 약 12만원 정도였습니다. 정품 가격이 565,000원인 것을 감안하면 약 5분의 가격인 셈입니다. 물론 정품과 똑같이 생기지는 않았는데요.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택배상자를 뜯어보니 아래와 같이 뽁뽁이로 둘러쌓여 있었습니다. 뽁뽁이를 걷어내자 흰 천에 돌돌 말려있었는데요. 



흰천까지 걷어내자 비닐로 덮여있는 중국발 링크브레이슬릿 밴드가 나왔습니다.^^ 밴드를 묶고 풀르는 부분이 정품 밴드와는 다르게 생겼죠? ㅎㅎ 



아래는 정품 밴드 사진입니다.



밴드 길이를 조절하는 방법도 정품과는 다른데요. 정품의 경우 밴드 안쪽부분에 누르는 버튼형식으로 되어 있는반면 중국산 링크브레이슬릿 제품은 일반시곗줄 분리하는 방식입니다. 밴드의 옆면을 보면 아래와 같이 구멍이 나 있는데요. 그곳을 아이폰 유심분리기(?)로 꾹 눌러주면 간단히 분리할 수 있습니다.



분리하는 것은 쉬운데 분리한 다음 다시 결합할때가 조금 어렵더군요.^^;; 참고로 제 손목 둘레는 16.5cm인데 밴드 4칸을 빼니까 길이가 딱 맞았습니다.


애플워치와 결합되는 부분을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애플워치와 밴드와의 결합은 상당히 부드럽게 잘 되었습니다.



아래는 애플워치에 결합한 링크브레이슬릿과 손목에 착용한 사진입니다. ^^



하루정도 사용해본 중국산 링크브레이슬릿과 정품을 비교한 장단점을 요약해 봤습니다.  


[장점]

1. 가격이 정품에 비해 싸다. 무지하게 싸다.


[단점]

1. 밴드를 묶고 풀르는 부분이 다르다.(정품이 좀 더 깔끔합니다.)

2. 밴드길이 조절하는 방법이 불편하다.

3. 마감처리가 아쉽다.(밴드길이를 조절하는 과정에서 밴드 안에 들어있는 시계줄심(?)이 망가진 것이 3개 있었습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가격대비 만족입니다. 정품을 사기에는 확실히 가격부담이 크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중국산 링크브레이슬릿으로 대리만족 중 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