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아이폰 없이 애플워치만으로 음악 듣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5. 7. 23. 14:32
반응형


오늘은 아이폰 없이 애플워치만으로 음악을 듣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해 보려고 합니다. 애플워치는 250곡의 노래, 2.0GB의 음악 저장공간이 있는데요. 아이폰에서 애플워치로 음악동기화하기 그리고 블루투스 이어폰만 있으면, 아이폰이 없어도 애플워치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없이 애플워치만으로 음악 듣는 방법


STEP1. 아이폰과 애플워치가 블루투스 연결된 상태에서 아이폰의 Apple Watch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나의 시계>음악>동기화된 재생목록 메뉴로 가서 아이폰의 음악을 애플워치로 동기화 합니다.



STEP2. 애플워치에서 설정 앱을 실행한 다음 Bluetooth에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연결합니다.



STEP3. 애플워치에서 음악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화면을 꾸~욱 눌러 줍니다.(Force Touch) 그러면 출처, 지금 재생 중 팝업창이 뜨는데요. 출처를 터치한 후 Apple Watch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STEP1에서 아이폰과 동기화한 음악 재생목록을 '아이폰과 연결되어 있지 않을 때에도' 애플워치에서 재생할 수 있게 됩니다. 단, 블루투스 이어폰이 애플워치와 연결되어 있어야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