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폰 정보

아이폰6S 휘어짐 테스트 결과, 아이폰6보다 2.6배 더 강했다. 더 이상 벤드게이트는 없을 것!

엠스블로그 2015. 8. 24. 02:09
반응형


작년 아이폰6 플러스가 출시됐을 때 아이폰6플러스를 맨손으로 구부러뜨려 벤드게이트(휘어짐) 논란을 불러왔던 Unbox Therapy가 이번에는 며칠전 본인이 직접 입수한 아이폰6S 케이스를 가지고 벤딩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Unbox Therapy가 입수한 아이폰6S 케이스 관련 글은 얼마전 블로그를 통해 소개를 한 적이 있는데요.(관련글) 애플워치 SPORT 모델 케이스 재질의 "7000 시리즈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아이폰6S의 벤드 테스트 결과는 어땠을까요? 


이미 알려진 루머대로라면 아이폰6S 케이스는 아이폰6과 비교해 재질부터 다르고, 두께도 더 두꺼우며 전체크기도 커졌기 때문에 벤딩 테스트 결과에서 좋은 성적을 낼 것이라 예상했는데요. 결과는 예상보다 더 놀라웠습니다. 아이폰630파운드의 압력에서 휘어지는 현상이 발생하기 시작한 반면, 아이폰6S80파운드가 되어서야 휘어졌기 때문입니다. 아이폰6보다 무려 2.6배 벤딩에 강하다는 결과인데요. 아이폰6S는 정말 휘어짐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아래의 영상은 Unbox Therapy가 유튜브에 공개한 아이폰6S 벤드 테스트 영상입니다.(630초부터 보세요.)



애플이 99일 발표할 예정인 아이폰6S아이폰6S플러스는 더 이상 맨손으로 구부러뜨릴 수 없는, 벤드게이트 논란이 없는 아이폰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참고 사이트 - 9to5mac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