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폰 정보

작년에 출시한 아이폰6가 올해 출시한 갤럭시 노트5보다 빠르다!

엠스블로그 2015. 8. 26. 23:37
반응형


삼성이 새롭게 공개한 옥타코어 4GB 램갤럭시 노트5는 얼마나 빠를까요? 유튜브 채널 DroidModderX가 듀얼코어 1GB 램아이폰6와 속도대결을 해봤는데요. 시계 앱으로 초시계를 실행한 후 캘린더, 메일, 앱스토어(구글플레이스토어), 카메라, 페이스북, 트위터, 앵그리버드, Espn 웹페이지를 모두 완벽히 실행하기까지의 시간을 재는 대결입니다. 


처음 앱들을 실행했을때는 갤럭시 노트5아이폰6의 속도가 비슷했습니다. 램용량이 무려 4배나 차이나는데 말이죠. 그리고 다시 시계 앱부터 Espn 웹페이지까지 한번 더 실행하는데요. 이때는 더 확연히 속도차이가 났습니다. 아래는 시계 앱부터 Espn 웹페이지까지 2번 실행한 시간 기록을 잰 사진인데요.



갤럭시 노트5보다 아이폰617초나 빨랐습니다. 이렇게 갤럭시 노트5의 속도가 느렸던 것은 앵그리버드를 실행할때 속도가 매우 더뎠기 때문인데요. 옥타코어에 4GB 램을 써도 듀얼코어 1GB 램의 아이폰6보다 느렸습니다. 아래는 지금까지 얘기한 내용의 동영상입니다. 



위 동영상대로라면 새로 공개한 갤럭시 노트5보다는 작년에 출시한 아이폰6가 낫습니다. 특히 게임을 자주하는 분들에게는 말이죠.^^ 약 2주 뒤면 공개될 아이폰6S는 램 용량을 2배늘려 2GB 램을 사용할 거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1GB 램을 써도 이렇게 빠른데 2GB 램을 쓴다면 얼마나 더 빨라질까요? 아이폰6S가 기다려지는 이유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참고 사이트 - redmondpie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