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내가 사용중인 스마트폰이 나에게는 크다?

엠스블로그 2015. 8. 24. 23:46
반응형


지금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크기는 어떤가요? 저는 5.5인치 디스플레이 아이폰6플러스를 사용중인데요. 4인치 디스플레이 아이폰5S를 사용하다 아이폰6플러스로 넘어오니까 확실히 "크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한 손으로 컨트롤하기 힘들뿐만 아니라 실수로 물에도 한번 퐁당 빠진 적이 있었습니다. ㅠㅠ 아직도 적응 중이지만 확실히 한손에 착착 감기는 아이폰5S보다는 폰을 다루기 힘듭니다. 



"당신의 스마트폰이 너무 크다는 7가지 징후"



해외 사이트 cnet에서는 일상 생활 중 큰 스마트폰 사용으로 겪을 수 있는 상황을 7가지로 정리해 동영상으로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래는 동영상 속 상황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이 중 몇가지나 해당하는지, 공감하는지 체크해 보세요. ^^ 


1. 영화관에서 스마트폰을 확인할 때 나오는 불빛이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준 적이 있다.

2. 전화 통화 후 커다란 스마트폰 액정에 묻어나오는 나의 개기름을 닦아야할 때 불쾌하다.

3. 내 바지 주머니에 넣기에는 스마트폰 크기가 부담스럽다.

4.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안되는 상황에서 몰래 사용하다 걸린 적이 있다.

5. 식사 테이블에 스마트폰을 올려 놓기가 부담스럽다.

6. 내가 스마트폰으로 보고 있는 내용을 주변 사람들도 쉽게 볼 수 있다.

7. 친구들과 함께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볼 때 주로 내 스마트폰을 사용한다. 



저는 2, 3, 6, 7을 경험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 손에 아이폰6플러스는 크다고 느끼고 있구요. 여러분은 어떤가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참고 사이트 - cnet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