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트위터, 페이스북 동영상 자동 재생 끄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5. 8. 30. 15:44
반응형


트위터나 페이스북은 게시되는 동영상이 자동으로 재생 되도록 기본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이로인해 원치 않은 동영상을 볼 수도 있으며, 모바일 데이터를 소모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모바일 또는 PC에서 트위터와 페이스북의 설정을 변경해 동영상 자동 재생을 꺼 보세요. 설정을 바꾸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Note. 모바일에서 트위터와 페이스북의 동영상 자동 재생 설정을 변경했다고 해서 PC에도 그 설정이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모바일과 PC의 설정은 각각 별도로 적용되기 때문에 동영상 자동 재생을 정말 원하지 않는 분들은 모바일과 PC 모두 설정을 변경하세요. 




 트위터 동영상 자동 재생 끄기


1. 아이폰 트위터

▲ 사진 출처 - huffingtonpost


아이폰에서 트위터를 실행한 다음 화면 아래 맨 오른쪽에 위치한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아래 그림과 같이 톱니바퀴 아이콘을 터치한 후 설정을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동영상 자동재생을 선택한 후 동영상 자동 재생 끄기를 선택하면 끝!



2. 안드로이드폰 트위터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트위터에서 설정으로 들어간 다음 일반 설정 동영상 자동 재생 동영상 자동 재생 안함을 차례대로 선택하면 됩니다.



3. PC 트위터


PC 사용자들은 인터넷에서 트위터 주소로 접속해 로그인 한 후 화면 상단 오른쪽에 위치한 프로필 및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거기서 설정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그림이 나오는데요. 콘텐츠의 동영상 트윗 동영상 자동재생 체크를 해제해 주면 됩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자동 재생 끄기


1. 아이폰 페이스북


아이폰 사용자들은 페이스북 화면 하단 맨 오른쪽에 위치한 더 보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설정 계정 설정 동영상 및 사진 자동 재생 동영상 자동 재생 사용 안 함 을 차례대로 선택하면 됩니다. 



2. 안드로이드폰 페이스북


안드로이드폰에서 페이스북 동영상 자동 재생을 끄는 방법은 화면 상단 맨 오른쪽의 메뉴를 선택한 후 앱 설정 동영상 자동 재생 해제 를 차례대로 선택하면 됩니다. 



3. PC 페이스북

PC에서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분들은 PC에서 페이스북 주소로 접속한 후 로그인한 화면에서 아래와 같이 화면상단 맨 오른쪽에 위치한 아이콘을 클릭한 후 설정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화면 왼쪽의 맨 아래에 위치한 동영상을 클릭한 다음 아래와 같이 동영상 자동 재생꺼짐으로 바꿔주면 됩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참고 사이트 - huffingtonpost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