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연예 예능

복면가왕 전설의 기타맨, 엑소(EXO) 첸이 부른 '물들어'

엠스블로그 2015. 8. 31. 22:56
반응형

▲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어제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는 3라운드 가왕후보 결정전에서 전설의 기타맨 밤에 피는 장미(신효범)를 이기고 9대 복면가왕인 네가 가라 하와이10대 가왕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쳤습니다. 시청을 한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정경화의 '나에게로의 초대'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부른 네가 가라 하와이가 도전자 전설의 기타맨을 이기고 9대 가왕에 이어 10대 가왕자리까지 차지하게 되었는데요.


▲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패배와 함께 정체가 밝혀진 전설의 기타맨은 다름아닌 EXO이었습니다. 3라운드 때 부른 전람회의 '취중진담'도 잘 불렀지만 2라운드 때 부른 BMK'물들어'는 단연 압권이었습니다.(물론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방송이 끝나고도 한동안 첸이 부른 '물들어' 노래가 머리속을 맴돌았는데요. 남자가 듣기에도 감미롭고 애절한 목소리 때문에 한동안 가슴에 남았는데 여성분들은 어땠을까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아래는 어제 EXO 첸이 부른 물들어 노래인데요. 한번 들어볼래요?^^



한편 엑소의 첸은 수호와 함께 써니의 FM데이트에 출연해 중국인으로 오해받고 있는 부분에 대해 해명을 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런 오해가 지금의 이름 "첸" 때문이기도 하지만 외모도 한 몫 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엑소 첸의 본명은 '김종대'이며, 고향은 대전이고 자라난 곳은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이라고 합니다. 엑소의 첸이 부른 '물들어', 한동안 이 노래에 물들어 있을 생각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