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폰 정보

아이폰6s플러스와 갤럭시s6 엣지 방수 테스트 결과, 승자는 아이폰6s플러스

엠스블로그 2015. 9. 27. 07:51
반응형



이번에는 아이폰6s플러스갤럭시s6엣지의 방수 테스트입니다. 스톱워치를 실행한 아이폰6s플러스와 갤럭시s6엣지를 손목 높이의 물 속에 넣고 방수 테스트를 진행했는데요. 약 4분이 지나자 갤럭시s6엣지는 전원끔 팝업창이 나타나는 이상증상을 보이기 시작했고, 17분쯤 되자 갤럭시 s6 엣지는 전원이 꺼지고 맙니다.



갤럭시s6엣지가 약간의 이상증상을 보이는동안 아이폰6s플러스는 멀쩡하게 작동했습니다. 그러나 총 30분간 진행된 방수 테스트에서 아이폰6s플러스와 갤럭시s6엣지 모두 큰 이상증상은 없었는데요. 테스트 결과대로라면 방수 성능은 아이폰6s플러스의 판정승 정도로 얘기할 수 있겠습니다.^^ 아래는 지금까지 얘기한 아이폰6s플러스와 갤럭시s6엣지의 방수 성능을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테스트 결과 이상이 없다고해도 물은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물에 빠뜨렸을때 가장 먼저 찾아오는 이상증상은 이어폰(헤드폰) 인식 오류인데요. 이어폰을 연결하지 않았는데도 연결되었다고 인식하는 오류입니다. 위 영상에서는 이 부분에 대한 확인은 없네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