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악세서리 정보

로지텍 아이패드 프로 키보드 케이스, Backlit Keyboard Case with Smart Connector for iPad Pro

엠스블로그 2015. 11. 14. 00:29
반응형


로지텍의 아이패드 프로용 키보드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정품 스마트 키보드 케이스처럼 아이패드 프로 옆면 중앙에 위치한 스마트 커넥터 단자와 키보드를 연결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가격은 정품보다 $20가 저렴한 $149.99입니다.



정품 스마트 키보드 케이스와 비교해 로지텍 키보드 케이스의 장점을 꼽으라면 아이패드 프로와 키보드가 연결될 때 백라이트가 들어온다는 것과 키보드 자판이 61줄이 더 있다는 것입니다. 


▲ 위 : 애플 / 아래 : 로지텍


또한 정품 스마트 키보드 케이스의 경우 아래와 같이 키보드를 한번 접은 다음 아이패드 프로의 전면을 덮게 되지만, 로지텍 키보드 케이스는 바로 덮으면 되고 뒷면까지 케이스로 덮어주므로 아이패드 전체를 보호할 수 있는 디자인이 장점입니다. 


▲ 애플 스마트 키보드 케이스 덮은 사진


▲ 로지텍 키보드 케이스 덮은 사진


로지텍 키보드 케이스의 단점을 꼽으라면 아이패드 프로(712g)보다 무거운 케이스 무게(725g)와 정품 케이스 두께(7.2mm)보다 두꺼운 두께(19.9mm)입니다. 이동성을 고려했을 때 이 부분은 상당히 아쉽습니다. 아래는 로지텍 키보드 케이스 링크인데요. 색상은 4가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