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악세서리 정보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 홈버튼 양 옆에 가상의 버튼을 만들어주는 강화유리필름, Smarteer

엠스블로그 2015. 11. 20. 01:41
반응형


아이폰 홈버튼 양 옆에 가상의 버튼을 만들어주는 Smarteer라는 이름의 아이폰 강화 유리 필름을 소개합니다.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용 강화 유리 필름, Smarteer에는 필름 하단 좌 우 측에 숨겨진 아이폰 버튼 2개가 있는데요. 


필름 하단 좌측에 위치한 가상 버튼을 터치하면 아이폰의 화면 상단 왼쪽을 터치한 것과 같은 효과를 가져오며, 필름 하단 우측에 위치한 가상 버튼을 터치하면 아이폰의 화면 상단 오른쪽을 터치한 것과 같은 효과를 보여줍니다. 아이폰6/+부터 화면이 커져 한손으로 화면 상단을 터치하는 것이 조금 불편했었는데요. 이 필름으로 인해 한손 사용이 좀 더 편리해질 것 같습니다. 


필름 부착도 굉장히 편리하게 되어 있는데요. 아래 그림처럼 필름 케이스 안에 아이폰을 집어 넣고 붙이면 되기 때문에 필름 부착도 쉽고 정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가격이 제일 궁금하실텐데요. 가격은 오늘 기준(2015.11.20)으로 아마존 사이트에서 아이폰6s용은 $9.99이며, 아이폰6s플러스용은 $10.99입니다. 또한 구매대행업체에서는 아이폰6s플러스Smarteer 강화 유리 필름을 19,250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폰6s, 아이폰6s플러스 Smarteer 강화 유리 필름 아마존 [링크]

▶ 아이폰6s플러스용 Smarteer 강화 유리 필름 구매대행 [링크]


아래는 Smarteer 강화 유리 필름 부착 영상 및 리뷰 영상인데요. 부착 영상은 230초부터, 리뷰 영상은 410초부터 보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