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악세서리 정보

아이폰6s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 개봉기 및 사용 리뷰 영상

엠스블로그 2015. 12. 12. 15:14
반응형


iDownloadblog가 툭 튀어 나온 디자인으로 혹독한 신고식(?)을 치르고 있는 $99짜리 '배툭튀' 아이폰6s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를 직접 구입해 개봉기부터 사용 리뷰까지 촬영한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습니다. 



영상을 보면 케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는데요. 먼저 아이폰6s를 이 케이스에 씌우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케이스 상단 부분을 뒤로 제낀 후 아이폰6s를 밑으로 밀어 넣는 방식입니다. 실리콘 재질 덕분에 케이스가 유연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케이스만 충전할 경우 케이스 전면부 중앙에 녹색 LED 불빛이 나옵니다.



아이폰6s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 아이폰과 함께 충전할 수 있으며 충전 중일 때 아래와 같이 아이폰 화면에 표시됩니다. 그리고 알림센터 위젯으로 배터리량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 이어폰을 끼울 때 별도의 장치가 필요없이 그냥 끼우면 됩니다. 그리고 스피커 출력 및 전화 마이크 부분은 케이스 정면 아래의 구멍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좀 전에 '아이폰6s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는 13만9천원 값어치를 할까?'라는 글을 올렸었는데요.(관련글이번에 나온 아이폰6s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는 성능에 비해 지나치게 높은 가격 때문에 그리고 디자인 때문에 얼마나 인기를 얻을지는 미지수입니다. 가격이 절반 정도 낮게 책정되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 제품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참고 사이트 - iDB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