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악세서리 정보

애플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보다 얇고 싸고 용량 큰 아이폰6/6s 배터리 케이스, ThinCharge

엠스블로그 2015. 12. 19. 07:15
반응형


지난 8일 애플은 아이폰6s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관련글) 첫날부터 화제가 됐던 것은 케이스의 '배툭튀' 디자인이었습니다. 애플답지 못한 디자인으로 여론의 놀림감이 되었는데요. 팀 쿡이 직접 진화에 나섰지만 배툭튀는 배툭튀였습니다. 


이전 포스트에서 이와 관련된 글을 남겼었는데요.(관련글) 개인적으로 디자인 뿐만 아니라 작은 배터리 용량과 비싼 가격 때문에 큰 매리트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케이스라면 생각이 조금 달라질 것 같습니다.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indiegogo에서 소개하고 있는 얇은 아이폰6/6s 배터리 케이스, ThinCharge 인데요. 



'가격도 싸고, 배터리 용량도 크고, 게다가 얇기까지...'



▲ 이미지 출처 - indiegogo


애플의 정품 배터리 케이스는 1877mAh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지만, ThinCharge 아이폰6/6s 배터리 케이스는 1.4배나 큰 2600mAh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걸로는 아이폰6s를 한번 완전충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라이트닝 케이블 커넥터가 케이스 위에 위치해 있는데요. 케이스 착용 후 아이폰 충전도 가능합니다. 아래는 케이스 착용 및 충전 사용법 영상인데요. 



가격도 현재 $59에 판매하고 있어, $99인 애플 정품 배터리 케이스보다 저렴합니다. 무엇보다 배가 나오지 않은, 얇은, 슬림한 디자인이 맘에 드네요. 현재 인디고고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또는 Cult of Mac 사이트를 통해서 구입하면 $59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원래 가격은 $119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