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 강좌&팁

iOS 9.1 버전 GBA4iOS 설치 및 롬파일 넣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5. 11. 28. 16:05
반응형


iOS 9.1 아이폰·아이패드에 게임보이 어드밴스드 에뮬 앱 'GBA4iOS'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탈옥여부와 상관없이 설치할 수 있는 게임보이 어드밴스드 에뮬 앱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GBA4iOS 앱 설치 및 롬파일 넣는 방법을 참고하세요. 





 iemulators.com에서 iOS 9.1 호환 GBA4iOS 에뮬 앱 설치하기

STEP1. 아이폰·아이패드 사파리로 아래의 주소를 접속합니다. 




STEP2.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GBA4iOS 2.1 보입니다. 그것을 터치한 다음 Install 을 터치해 설치 합니다.



STEP3. 설정>일반>프로파일>qingdao zhangkongchuanmei Co. Ltd로 이동한 다음 'qingdao zhangkongchuanmei Co. Ltd'을(를) 신...을 터치하면 팝업창이 뜨는데요. 신뢰를 터치하면 홈화면에 설치된 GBA4iO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BA4iOS, 게임보이 어드밴스드 롬파일 다운로드 사이트



다운로드받은 파일의 확장자명은 보통 .7z인데요. 이것을 압축프로그램을 이용해 확장자명이 .gba 또는 .gbc 롬파일이 나올때까지 압축해제 합니다. 




 아이튠즈로 게임보이 어드밴스드 롬파일 넣기

아이튠즈를 실행한 다음 아래 그림과 같이 순서대로 클릭 후 GBA4iOS 게임파일을 선택해 열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리고 GBA4iOS를 실행해보면 아이튠즈에서 넣은 롬파일 목록이 보입니다. 목록 중 자신이 플레이하고 싶은 롬파일을 터치해 실행하면 됩니다.





 주의사항

애플에서 안전성 검증을 마친 앱들은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 됩니다. 하지만 앱스토어가 아닌 이러한 방법으로 앱을 설치해 사용하는 것은 안정성 및 신뢰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앱 사용과 그에 따른 책임은 모두 본인의 몫임을 밝혀둡니다. 


지금까지 탈옥/순정 가릴 것 없이 iOS 9.1 아이폰, 아이패드에 GBA4iOS 앱 설치 및 롬파일 넣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럼 모두 즐겜하세요. ^^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