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intoLive 앱 : GIF 움짤 또는 비디오 동영상을 라이브포토로 만들어주는 앱

엠스블로그 2015. 12. 6. 07:00
반응형


아이폰의 사진 앱에 저장된 GIF 움짤 이미지 또는 동영상을 라이브포토로 바꿔주는 앱무료로 출시 됐습니다. 앱 이름은 intoLive 인데요. iOS 9.1 이상의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에서 사용가능합니다. 


intoLive 앱 사용 중 중간중간에 광고가 나오는데요. 광고제거를 하지 않아도 사용하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지만, 광고제거를 원하는 분들은 인앱 결제를 통해 광고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 출시기념으로 광고제거 인앱 할인 행사중이네요.^^ ($2.19 -> $1.09



기능


1. 비디오로 라이브포토 만들기

2. 움짤(GIF)로 라이브포토 만들기

3. 원하는 부분만 편집하기

4. 배경화면을 위한 크기 맞춤 모드 지원



앱스토어 다운로드




사용법


사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intoLive 앱을 실행한 다음 라이브 포토로 만들 video 또는 GIF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라이브 포토로 만들 구간을 선택하고(0~5초) 저장하면 됩니다.



라이브포토로 만들 구간을 선택하는 편집 단계에서 하단 중앙에 위치한 버튼을 누르면 배경화면 모드로 만드는 기능도 있습니다. 아이폰6s의 라이브포토로 만든 움짤은 촬영 전 후의 3초짜리 이미지인데요. intoLive 앱으로는 최대 5초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아이폰6s가 아닌 구형 아이폰에서도 카메라로 동영상 촬영하고 intoLive 앱으로 라이브포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정말 유료로 출시해도 아깝지 않을 꿀~앱 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