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Lively : 아이폰6s 라이브포토를 GIF 이미지 또는 동영상으로 바꿔주는 앱

엠스블로그 2015. 11. 1. 16:49
반응형


아이폰6s라이브 포토(Live Photos)는 아이폰에서만 볼 수 있는 GIF 형식의 사진입니다. 이런 라이브 포토를 다른 Apple 기기에서는 볼 수 있지만, PC로 옮길 경우 GIF가 아닌 JPG 이미지 파일로 복사되기 때문에 PC에서는 '라이브 포토가 아닌' 정지된 사진으로 보이게 되는데요. 그러나 Lively 앱을 이용하면 라이브포토를 GIF 이미지 또는 MP4 동영상으로 아이폰에 저장할 수 있으며, PC에도 복사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라이브 포토를 PC에 저장하고 싶은 분들은 Lively 앱을 이용해보세요~^^




Lively : 라이브 포토를 GIF 또는 MP4 파일로 바꿔주는 앱




앱스토어에서 "Lively"를 검색해 설치한 다음, 앱을 실행하면 아이폰6s에 저장된 라이브 포토 목록이 보이는데요. GIF 이미지 또는 MP4 동영상으로 변경하고자 하는 라이브 포토를 선택하고 Export as Video 또는 Export as GIF를 터치하면 라이브 포토가 GIF 또는 MP4 파일 형식으로 사진 앱에 저장됩니다.



 GIF의 경우 화면 하단 오른쪽의 설정 버튼을 터치하면 GIF 움직임 속도 및 용량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굳이 Lively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라이브포토를 사진 앱에서 GIF 이미지 또는 MP4 동영상으로 변경할 수도 있는데요. 아래와 같이 사진 앱에 저장된 라이브 포토 화면 하단 왼쪽의 버튼을 터치한 후, 화면 하단 오른쪽의 기타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동작 옵션이 나타나는데요. Export as Video 버튼과 Export as GIF 버튼을 켭니다. 그러면 사진 앱에서도 라이브포토를 GIF 이미지 또는 MP4 동영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Lively 앱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지만, 3개의 라이브 포토만 GIF 이미지 또는 MP4 동영상으로 변경할 수 있는데요. 그 이후에는 앱 내 구입($1.99)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