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일상생활

<걱정하지마라> 글배우

엠스블로그 2016. 1. 16. 22:48
반응형


SNS 시인, 글배우(김동혁)의 시 중 하나를 담아왔습니다. 제목은 걱정하지마라 인데요. 저도 더이상 걱정하지 않는 버릇을 들여야겠네요. 걱정이 늘지 않게 말이죠..^^


<걱정하지마라> 글배우


공부를 많이 하면 공부가 늘고


운동을 많이 하면 운동이 늘고


요리를 많이 하면 요리가 느는 거처럼


무언가를 하면 할수록 늘게 된다


그러니


걱정하지마라


더이상 걱정이 늘지 않게


시가 참 이쁩니다. 이외에도 여러 작품들이 있는데요. 글배우의 특징 중 하나가 시를 A4용지에 적어 담벼락에 붙인 후 사진을 찍고 SNS를 통해 알린다는 겁니다. 



■ 글배우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jell1ine1768

■ 글배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ell1ine1768/



『 페이스북 팔로워는 20만명을 넘었으며, 인스타그램의 친구도 7만명이 넘는 SNS 유명 시인인데요. SNS 상에서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호응을 얻는 이유는 '힘든 시기를 버텨나가는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의 말들을 전함으로서 또래의 친구들과 후배들에게 격한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글배우의 시에 담긴 짧은 글들은 대단히 화려하거나 거창하게, 커다란 인생의 의미를 품고 있지 않습니다. 나이 먹은 어른이 '나도 겪어봤으니 너희맘을 다 알아'하는 식의 위로가 아닌, 사소한 위로, 그저 옆에서 당신의 이야기를, 쉽게 꺼내지 못했던 속마음을 들어주는 친구같은 글들이 읽는 이의 마음을 두드리고 힐링을 해주는 것 같습니다.(교보문고 책소개 참고)



10월 1일에는 '걱정하지 마라'라는  첫 시집을 발간하기도 했는데요. 1월 중에 꼭 읽어볼 생각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