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일상생활

노르웨이 국영방송 NRK Viten의 '물 속에서 총을 쏜다면?' 무모한 과학 실험

엠스블로그 2016. 1. 30. 08:04
반응형



'물 속에서 총을 쏘면 어떻게 될까?' 



다양한 과학 실험을 영상에 담아 유튜브에 올리는 유튜브 채널 NRK Viten수중 총(Skutt under vann)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하나 올렸습니다. 내용은 한 남성이 수영장에서 기관총으로 자기 자신을 쏘는 실험인데요. 자신을 겨냥하고 있는 물 속의 기관총 방아쇠에 줄을 묶고 줄을 당기면 방아쇠가 당겨지는 방식의 실험입니다. 남성과 기관총과의 거리는 불과 2m, 어떻게 됐을까요?



위 실험은 물 분자들이 공기 중의 밀도보다 800배나 치밀하다는 과학적 원리를 입증하기 위한 위한 실험이었는데요. 물 속에서 발사된 총알은 조금 앞으로 나아가다가 급격히 속도가 줄면서 바닥으로 가라앉게 됩니다. 과학적 원리를 알고 진행했다고는 하지만 무모해 보이는 실험입니다.^^


이외에도 안전 로프 없이 14m 상공에서 자유 낙하하기, 폭발 계단, 인간 구이, 등 위험해 보이는 실험을 많이 진행했는데요. 무모한 과학 실험은 아래의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