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앱스토어] 쉐어 라이브 : 재생길이에 상관없이 동영상을 라이브포토로 만들어주는 앱

엠스블로그 2016. 1. 25. 23:56
반응형


며칠 전 '좋아하는 동영상을 라이브포토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썼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쉐어 라이브" 앱만 있으면 아이폰으로 재생길이에 상관없이 동영상을 라이브포토로 만들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이 앱은 무료 입니다.^^





 쉐어 라이브 Preview

카테고리 : 유틸리티

등록일 : 2016.01.22

버전 : 1.0

크기 : 5.4MB

개발자 : SUNG WOOK MOON

가격 : 무료

앱스토어 바로가기 : https://itunes.apple.com/kr/app/share-live/id1061685442




 쉐어 라이브 주요 기능


1. 동영상, GIF 이미지를 라이브 포토로 만들기

동영상 또는 GIF 이미지를 라이브 포로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우선 아이폰에 라이브포토로 만들 동영상이나 GIF 이미지가 있어야겠죠?! ^^


Step1. 쉐어 라이브를 실행한 후 화면 상단 오른쪽의 +를 터치하고 사진 라이브러리를 선택합니다.



Step2. 라이브포토로 만들 영상 / GIF를 선택합니다.(영상 / GIF 선택은 화면 하단에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동영상 수정 / 원본 사용 팝업창이 나오는데요. 동영상 전체를 라이브 포토로 만들거면 원본 사용을 선택하면 됩니다.



Step3. 라이브포토의 대표이미지(썸네일)를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영상 스틸 이미지를 선택하면 동영상 시작 화면이 라이브포토 대표이미지가 되고, 사진 라이브러리를 선택하면 아이폰 사진 앱에 저장해 놓은 다른 이미지들을 라이브포토 대표이미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라이브포토 변환 작업이 완료된 후 화면 상단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면 라이브 포토 변환 작업 완료!!




2. 라이브포토를 동영상 또는 GIF, 이미지로 저장


쉐어 라이브 앱을 실행한 후 동영상 또는 GIF, 이미지 등으로 저장할 라이브포토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화면 하단의 내보내기를 터치한 후 GIF / 영상(MOV) / 사진(JPG) 등을 선택합니다. 그 다음 비디오 저장(이미지 저장)을 터치하면 아이폰 사진앱으로 저장됩니다. 




3. 캐시 비우기


쉐어 라이브로 작업을 많이 하다 보면 캐시 데이터가 많이 쌓이게 되는데요. 이 용량이 꽤 됩니다. 이것을 자주 비워주는 것이 아이폰 저장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외에도 라이브포토 공유 기능과 구독 기능이 있는데요. 이 기능들은 유료($2.19)입니다.^^ 라이브포토 배경화면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꿀앱입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