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탈옥 뉴스

iOS 9.2 ~ iOS 9.3 베타 버전 아이폰6 탈옥 영상

엠스블로그 2016. 2. 3. 01:13
반응형


지난달 iOS 9.2.1 버전의 아이폰6에서 시디아를 실행한 화면 스크린샷을 공개했던 Luca Todesco (@qwertyoruiop)가 이번에는 iOS 9.2 버전 아이폰6의 탈옥 시연 영상을 유튜브로 공개했습니다. 



아래의 영상이 그것인데요. iOS 9.2 버전 아이폰6에서 모바일 터미널과 윈터보드를 이용해 아이폰 테마를 적용하는 영상 입니다. 



Luca Todesco는 약 3주 전인 1월 11일에 iOS 9.3 베타1 버전 아이폰6의 탈옥 시연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로써 애플이 현재 열어 놓은 모든 iOS APTicket 즉, iOS 9.2 그리고 iOS 9.2.1, iOS 9.3 베타까지 탈옥이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준 셈입니다.  



그러나 위와 같이 탈옥할 수 있는 탈옥툴을 언제 공개할 것인지, 누가 공개할 것인지는 아직 정해진 것이 없습니다. 또한 탈옥툴이 공개된다하더라도 애플의 잦은 iOS 버전 업데이트로 인해 탈옥할 수 있는 기간은 그리 길지 않을 것 같은데요. 그래도 빨리 탈옥툴이 공개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