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탈옥 뉴스

iH8sn0w의 iOS 9 완전탈옥 영상

엠스블로그 2015. 9. 13. 00:17
반응형


탈옥툴 개발자이자 iOS 해커로 잘 알려진 iH8sn0w가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iOS9 완전탈옥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아래의 영상이 그것인데요. 한국시각으로 910일 배포된 iOS 9 GM 버전의 아이폰5를 대상으로 탈옥한 영상입니다.



중국 Pangu 탈옥팀의 iOS 8.4.1 버전 탈옥 시연에 이어 iOS 9 버전 역시 탈옥이 된다는 것을 확인시켜주는 영상이었는데요. 다만 완전탈옥툴이 '언제 배포되느냐'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애플은 iOS 9 GM 버전을 공개함과 동시에 다음 버전인 iOS 9.1 베타 1 버전도 개발자와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배포했는데요(참고 1 2)


iOS 9 정식 버전 출시일인 917일 이후 완전탈옥툴이 공개된다면 아마도 iOS 9.1 버전에서는 iOS 9 정식 버전에서 사용된 탈옥 취약점이 패치되겠죠? ^^ 어쨋든 iOS 9 탈옥을 기다리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인 것만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희소식이 하나 더 있습니다!!!


tsProtecor Ptsprotecor 8 트윅으로 유명한 국내의 트윅 개발자 typ0s2d10님이 tsProtecor 8을 빅보스 소스에 신청했다는 소식입니다. 조만간 시디아 빅보스 소스에서 tsprotecor 8 트윅을 볼 수 있게 됐는데요. 



Devbug님의 HideJB 트윅이 종료됨과 함께 탈옥에서 순정으로 돌아왔는데, typ0s2d10님의 tsprotecor 8이 정식으로 출시된다면 다시 탈옥을 해야겠네요.^^ 물론 그전에 iOS 9 완전탈옥툴이 배포되고, tsProtecor 8 트윅이 iOS 9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전제하에....^^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