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탈옥 뉴스

Auxo 3 for iOS 8 시디아 트윅 개발중

엠스블로그 2014. 12. 12. 05:45
반응형


멀티태스킹 관련 시디아 트윅으로 유명한 Auxo 시디아 트윅이 iOS8용으로 개발중이라 합니다. iOS5~iOS6 탈옥시절 Auxo 트윅은 정말 획기적인 트윅이었습니다. 지금의 제어센터와 같은 토글 추가를 비롯해 앱 화면 미리보기, 음악컨트롤 화면까지 추가된 Auxo 트윅은 필수 트윅이었습니다.




iOS7 탈옥에서 한번 더 변화된 Auxo 트윅은 제어센터와 멀티태스킹(앱스위쳐)창을 혼합했으며 애니메이션효과를 주면서 편의성을 더했습니다. 그러나 Auxo (iOS5&6) 구매자들은 iOS7 Auxo를 다시 구매해야 했고, 개인적으로 기능면에서 iOS6만큼 획기적인 느낌을 받지 못했기에 iOS7에서는 Auxo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Auxo 트윅이 iOS8용으로 개발중이라는 소식입니다. 아래는 Auxo for iOS 8 영상인데요. 



5초짜리의 영상 속 화면은 iOS7 때와 크게 달라보이진 않습니다. 짧은 동영상을 통해 Auxo for iOS 8를 평가하기는 어렵지만 어떻게 출시될지 기대되는 트윅 중 하나 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