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IT관련

아이폰 페이스북에서 농구 게임하기 그리고 100% 자유투 슛 성공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6. 3. 30. 01:48
반응형


페이스북에 농구 게임 기능이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자유투 넣기 단순 게임인데요. 득점을 연속으로 하게 되면 처음에는 공의 위치가 이동하지만, 나중에는 움직이는 골대에 공을 넣게 되는 등 난이도가 높아지는 다소 중독성이 있는 단순 게임입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은데요. 무료한 시간을 보내기에는 딱인 게임입니다.^^




페이스북에서 농구 게임 하는 방법


Step1. 페이스북에서 농구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앱스토어에서 Messenger 앱을 검색해 다운로드 합니다. 



Step2. Messenger 앱을 실행한 다음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그리고 화면 상단의 '사람 및 그룹 검색' 칸에 자신의 이름을 검색하고 대화를 시작합니다.



Step3. 아이폰 키보드 자판을 이모티콘으로 변경합니다. 그리고 이모티콘 중 농구공을 선택하고 메시지를 보냅니다. 



Step4. 아래 그림처럼 화면 속 농구공터치합니다. 그러면 화면이 농구 자유투 화면으로 바뀌는데요. 화면 아래에 위치한 농구공을 농구 골대쪽으로 쓸어넘기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서두에서 얘기했듯이 골인을 하면 처음에는 농구 공의 위치가 조금씩 변경되고, 나중에는 골대가 움직이게 됩니다. 그래도 계속 골인 시키면 골대의 움직임이 빨라지면서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아래는 저의 페이스북 농구 게임 영상인데요. 단 한번만에 23개까지 연속으로 성공했습니다.^^





페이스북 농구 게임, 자유투 성공률 높이는 방법


사실 제가 23번 연속 성공하기까지 손으로만 농구 게임을 한 것이 아닙니다. 아래와 같이를 이용해서 게임을 했기 때문에 처음 한 게임이지만 이렇게 연속으로 성공할 수 있었는데요. 



블로그 방문자님들도 이렇게 한번 해보세요. 고득점 가능합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