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IT관련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에서 지상파 TV 실시간 시청하기, AQ Stream

엠스블로그 2016. 4. 18. 00:20
반응형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PC 등 모바일에서 지상파 및 케이블 TV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AQ Stream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지상파 방송 SBS, KBS, MBC를 비롯해 JTBC, Mnet, tvN, XTM, SPOTV 등 다양한 케이블 방송까지 다양한 채널을 로그인 절차 없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AQ Stream의 웹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은데요.



DMB 기능이 없는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들 중 TV 시청을 자주 하는 분들은 위 주소를 사파리에 즐겨찾기 해 놓으세요.^^




■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에서 지상파 TV 실시간 시청하기, AQ Stream


Step1. 스마트폰으로 https://aqstream.com/ 웹사이트를 접속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화면 상단 왼쪽(1) 메뉴를 터치하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TV 채널이 나옵니다. 또한 화면 상단 오른쪽(2) 버튼을 터치하면 배경화면을 어둡게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AQ Stream은 사용자끼리 대화할 수 있는 채팅 기능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채팅을 사용하지 않을 분들은 X(3)을 터치하고, 사용할 분들은 시작(4)을 터치하면 됩니다.



Step2. 화면 상단 왼쪽의 TV 채널 메뉴를 터치했다면 아래와 같이 시청 가능한 채널 목록을 볼 수 있는데요. 화면 오른쪽의 more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모바일 아이콘이 붙어 있는 채널을 선택하면 모바일에서 지상파 및 케이블 TV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