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App 소개

Apple Store 앱 한국 지원 및 3D터치 지원

엠스블로그 2016. 4. 24. 07:11
반응형


애플 제품과 액세서리를 쇼핑하고 제품 배송 및 매장 픽업 등의 정보를 지원하는 애플 스토어(Apple Store) 앱을 한국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 4월 21일, 애플 스토어(Apple Store) 앱 업데이트가 있었는데요. 한국, 러시아, 태국에서 애플 스토어(Apple Store) 앱을 사용할 수 있으며 3D터치 기능도 지원하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기존에 미국계정으로 사용하고 있던 분들도 아래와 같이 설정하면 한국어로 애플 스토어(Apple Store)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 스토어(Apple Store) 앱 국가 변경 : Account>Country>대한민국



저는 예전부터 미국계정을 이용해서 애플 스토어(Apple Store) 앱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사용목적은 제품 쇼핑 및 유료 앱 리딤코드 받는 용도였습니다. 

 

애플 스토어(Apple Store) 앱에서는 한달에 한번씩 유료 앱의 리딤코드를 제공하는데요. 이번달 리딤코드를 제공하는 앱은 Day One 2입니다.(관련글) 아직 한국 애플 스토어(Apple Store) 앱에서는 리딤코드를 제공하지 않으니 국가를 United States로 변경해야 리딤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