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폰 정보

새로운 기능 5가지를 추가한 iOS 10 버전 컨셉 영상

엠스블로그 2016. 5. 19. 23:12
반응형


이제 한달가량 후면 새로운 아이폰 모델과 함께 iOS 10버전도 공개될 겁니다. 언제나 새로운 iOS 버전이 공개될 시점에는 다양한 루머들이 등장했는데요. 이번에 소개하는 영상도 그 중 하나 입니다. 유튜브 채널 iPhone-Tricks.com이 공개한 iOS 10 버전 컨셉 영상에는 총 5가지의 흥미로운 기능들이 있는데요. 어떤 기능들을 예상하고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iPhone-Tricks.com의 iOS 10 버전 컨셉 5가지 기능




1. 새로운 알림이 온 앱 빠른 실행

홈화면의 앱 중 새로운 알림이 온 앱을 아래로 쓸어내리면 알림내용을 간단하게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앱스토어 앱의 경우 업데이트 목록을 볼 수 있고 업데이트를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메시지 앱은 새로운 메시지 내용을 볼 수 있으며 답장도 할 수 있습니다.



2. 나이트 모드

앱 실행화면의 배경을 어두운 블랙 테마로 바꿔주는 나이트 모드 기능입니다. 탈옥유저라면 Nightmode 트윅을 이용하면 이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새로운 멀티태스킹 화면

실행 중인 앱 목록을 한 화면에 6개씩 보여주는 새로운 멀티태스킹 화면입니다. 실행중인 앱을 종료하는 방법은 지금과는 다르게 아래로 쓸어내리면 종료할 수 있으며, 홈화면을 아래로 쓸어내리면 모든 앱을 한꺼번에 종료할 수 있는 기능도 눈에 띄네요.^^



4. 상단에 나타나는 알림바 색상 변경 가능



5. 잠금화면 기능 추가

아이폰 잠금화면 시계 옆에 날씨 아이콘을 추가했습니다. 날씨 아이콘을 터치하면 자세한 날씨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시계를 터치하면 알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잠금화면에 뜨는 알림창의 색상을 다양한 컬러로 꾸밀 수도 있네요.


아래는 유튜브 채널 iPhone-Tricks.com의 iOS 10 컨셉 영상인데요. 어디까지나 iOS 10을 예상한 가상의 iOS 10버전이라는 점을 참고하고 시청해 보세요.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