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폰 정보

아이폰SE부터 아이폰2G까지 애플의 모든 아이폰 성능 비교 영상

엠스블로그 2016. 5. 13. 06:18
반응형


애플이 지금까지 출시한 모든 아이폰을 한데 모아놓고 성능을 비교한 영상을 소개합니다. 유튜브 채널 EverythingApplePro가 올린 "Every iPhone Speed Test Comparison 2016!"라는 제목의 영상인데요. 애플이 2007년 처음 발매한 이폰2G부터 올해 출시한 아이폰SE까지 총 13개의 아이폰을 아래와 같이 한자리에 나열해 놓고 다양한 대결을 펼쳤습니다.



영상 초반에 모든 아이폰을 한번에 밀어서 잠금해제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지난 10년간 아이폰이 많은 변화가 있어왔지만 이것이 아이폰의 대표적인 특징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장면처럼 보였습니다. 


성능 비교영상에서는 부팅속도, Geekbench 점수, 와이파이 속도, 각종 앱 실행 비교, 스피커 출력 크기, 발열, 카메라 화질비교까지 다양하게 보여주는데요. 아이폰4S의 부팅속도가 가장 느렸다는 것과 아이폰5부터 화질이 선명해짐을 보여주는 장면이 개인적으로는 눈에 띄었습니다. 부팅속도에서 아이폰4s가 가장 느린 것은 최신 iOS 버전을 지원하는 아이폰 중 가장 구형폰이기 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 부팅속도


▼ Geekbench 점수 비교


▼ 와이파이 속도 비교


▼ 스피커 출력 비교


▼ 발열 비교


▼ 카메라 화질 비교


영상은 약 6분 분량이며 아래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