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폰 정보

로즈골드 색상 아이폰 SE A1723 모델 싸게 구입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6. 6. 5. 00:47
반응형


애플이 지난 3월 21일에 첫 선을 보인 아이폰 SE가 국내에서는 5월 10일부터 판매되었습니다. 보급형 아이폰이라 불리는 아이폰 SE의 애플공홈 가격은 16GB 모델이 59만원, 64GB 모델이 73만원인데요. 국내 판매를 시작한지 1달이 다 되어가는 시점에서 아이폰 SE 물량 구하기가 쉽지 않은 모양입니다. 애플공홈에서도 상대적으로 인기가 많은 64GB 모델은 출고 되기까지 2-3주 가량이 걸리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로즈골드 색상의 아이폰 SE를 일주일 안에, 그것도 애플공홈 가격보다 4~5만원 가까이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국내판 아이폰 SE는 아니구요. 홍콩판 로즈골드 색상 아이폰 SE인데요. 국내 출시 아이폰SE와 같은 모델명인 A1723이기 때문에 홍콩판 아이폰SE를 구입해도 국내에서 A/S 및 무상 리퍼 서비스가 가능하니 아이폰SE를 구입하려 했던 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애플공홈 가격보다 싸게 아이폰 SE를 구입해 보세요.




 홍콩판 로즈골드 색상 아이폰 SE A1723 모델 싸게 구입하는 방법


Step1. 해외 직구 사이트, Qoo10을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검색해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합니다.(PC에서 http://www.qoo10.com/ 사이트를 접속해서 따라해도 됩니다.)



Step2. 로그인 후 Qoo10 검색창에 아이폰se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그러면 여러 목록이 나오는데요. 판매자 ID : xiaominews가 판매하는 아이폰SE를 선택합니다.



Step3. xiaominews의 아이폰 SE 웹페이지에서 아이폰 SE의 colorROM을 선택합니다. 그런데 color별로 아이폰 SE 가격이 모두 다른데요. 가장 저렴한 로즈골드 색상을 선택합니다. 용량은 각자 필요한 용량을 선택하세요.



Step4. 공동구매 밑에 디지털/가전 구매 고객 앱전용 할인쿠폰을 클릭해서 쿠폰을 받습니다. 이 쿠폰이 약 60,000원 정도의 할인을 해주는 쿠폰인데요. 쿠폰을 받았다면 공동구매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5. 아이폰SE 가격과 배송비를 포함한 금액이 표시되는데요.(이는 현지 공급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여기서 쿠폰 적용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가장 할인폭이 큰 59,800원 쿠폰선택하고 적용합니다.



Step6. 오늘 기준으로 쿠폰 적용한 아이폰 SE 로즈골드 16GB 모델의 구입 금액은 552,000원, 64GB 모델의 구입 금액은 693,000원이네요.^^ 이는 애플공홈 가격보다 3만7~8천원이 싼 금액입니다. 이제 마지막 단계인 주문하기만 하면 되는데요. 해외직구이기 때문에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주문 페이지에서 모든 내용을 입력하고 결제를 하면 끝. 이렇게 주문하고 배송이 되기를 기다리면 되는데요. 국내에서 자취를 감춘 아이폰SE를 찾고 계시다면 Qoo10에서 '싸게' 구입해 보세요.




■ 해외 직구 아이폰은 국내 출시 아이폰과 어떤 점이 다른가...




해외에서 구입한 아이폰의 경우 작년 여름 전까지만 하더라도 국내에서 A/S 및 무상 리퍼 서비스를 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2015년 7월 이후부터 국내 출시 아이폰과 모델명이 같은 해외 구입 아이폰이라면 국내에서도 A/S 및 무상 리퍼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요.(관련글


이로써 소비자 입장에서는 국내 출시 아이폰과 해외 직구 아이폰 중 가격이 어느 것이 더 저렴한 것인지 비교해 구입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커진 셈입니다. 


그렇다면 해외에서 구입한 아이폰은 국내 출시 아이폰과 무엇이 다를까요? 우선 오늘 알아본 홍콩판 아이폰SE와 비교해보면 크게 2가지가 다른데요. 카메라 촬영 시 무음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충전하려면 '돼지코' 멀티탭이 필요하다는 것 입니다. 



기존의 아이폰 유저라면 사용하던 국내 아이폰 충전기 코드를 사용하면 되고 그렇지 않은 분들이라면 충전기 코드를 하나 사야겠죠? 또한 홍콩판 아이폰 SE는 카메라 촬영 시 무음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국내 출시 아이폰SE와는 차별화된 점이라 볼 수 있겠네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