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폰 정보

올레 KT, 5년만에 아이폰 캐리어 문구를 olleh에서 KT로 바꾸다

엠스블로그 2016. 6. 21. 01:07
반응형


KT 통신사 아이폰 캐리어 문구olleh에서 KT로 바뀌었다는 소식입니다. KT가 아이폰 캐리어 문구를 바꾼 것은 이번이 2번째인데요. 2009년 KT가 아이폰3Gs를 국내 최초로 출시하면서 아이폰 상태바 캐리어 문구로 사용한 것은 SHOW 였습니다. 그러다 2011년 초 아이폰4에서는 아이폰 캐리어 문구를 olleh로 변경했다가 이번에 5년만에 KT로 바꾼 것인데요. 



한편 KT와 달리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는 처음부터 아이폰 캐리어 문구를 브랜드명이 아닌 SKT LG U+로 이동통신사명을 써왔는데요. KT도 아이폰 출시 7년만에 브랜드이름에서 이동통신사이름으로 바꾼 것 입니다. 


그렇게 큰 의미는 없으나 늘 봐왔던 olleh 아이폰 캐리어 문구가 KT로 바뀌니까 지금은 조금 어색한데요. 알파벳 2글자로 심플해진 KT 아이폰 캐리어가 신선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 참고로 아직 네트워크 사업자 설정을 업데이트 하지 않은 분들은 아이폰을 아이튠즈에 연결하거나 설정>일반>정보로 이동하면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