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워치 정보

애플워치 watchOS 3 정식 버전 업데이트 방법

엠스블로그 2016. 9. 15. 23:52
반응형


9월 14일 새벽 2시에 iOS 10.0.1 정식 버전 공개와 함께 애플워치 watch OS 3 정식 버전도 배포되었습니다. watch OS 3 정식 버전은 아이폰을 iOS 10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 설치할 수 있는데요. 애플워치를 watch OS 3 정식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방법으로 애플워치를 업데이트 해 보세요. 


Note. 애플워치는 한번 업데이트하면 다운그레이드가 불가능하다는 점은 알고 업데이트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애플워치 watch OS 3 정식 버전 업데이트 방법

Step1. 애플워치를 업데이트 하기 위해서는 애플워치가 와이파이에 연결된 아이폰의 범위 내에 있고 충전기에 연결되어 있고 최소 50% 이상 충전되어야 합니다.


Step2. 애플워치에 암호설정이 되어 있다면 암호 끄기를 합니다. 암호를 끄는 이유는 업데이트 과정에서 애플워치를 잠금해제할 필요없이 원활하게 업데이트하기 위해서 입니다.


Step3. 아이폰의 소프트웨어 버전이 iOS 10 이상이어야 애플워치를 Watch OS 3 정식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iOS 10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 하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업데이트하기 전 백업은 필수라는 것! 알고 계시죠?^^



Step4. 아이폰에서 Watch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나의 시계>일반>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이동하고 다운로드 및 설치를 누르면 watchOS 3 정식 버전의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애플워치의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다운로드부터 업데이트 완료까지 30~40분 정도 소요됩니다.^^


다시한번 얘기하지만 애플워치는 한번 업데이트하면 다운그레이드가 불가능하다는 점은 알고 업데이트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