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11 트윅

SBCard - 아이폰의 앱스위처 화면에 보이는 모든 앱들을 한번에 종료해 주는 트윅 [iOS11.4b3]

엠스블로그 2018. 8. 8. 01:08
반응형


오늘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SBCard 입니다. 이 트윅은 아이폰의 앱스위처에서 실행 중인 모든 앱들을 한번에 종료 시켜주는 트윅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종류의 트윅이 나오기를 손꼽아 기다렸었는데요. 드디어 iOS 11버전 탈옥과 호환하는 트윅이 나왔습니다. 


SBCard 트윅은 시디아에서 https://julioverne.github.io/ 소스를 추가해야 설치할 수 있습니다. 


트윅 설치 후 아이폰 홈화면에서 앱스위처 화면을 띄워 보면 아래와 같이 앱스위처 화면 맨 오른쪽에 홈화면이 추가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홈화면을 위로 쓸어올리면 앱스위처에 보이는 모든 앱들이 한번에 종료 됩니다. 



또한 앱스위처의 홈화면을 아래로 쓸어내리면 아래 그림과 같이 3개의 실행 옵션들이 나오는데요. 옵션을 터치하면 실행할 것인지 한번 더 물어보는 화면이 나옵니다. 


Kill All Applications-모든 앱 종료

Respring-리스프링

Reboot-재부팅



아래는 iOS 11.4b3 버전 탈옥 아이폰X에서 SBCard 트윅을 작동한 영상인데요. 영상 초반에는 SBCard 트윅의 버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앱 화면에서 앱스위처를 띄우고 앱스위처의 홈화면을 위로 쓸어올리면 실행 중인 앱이 종료되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SBCard 트윅을 정상 작동시키려면 앱 화면이 아닌 홈화면에서 앱스위처를 띄워야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사소한 버그는 수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 트윅 설치 후 설정 앱이나 홈화면에 별도의 메뉴 또는 아이콘이 생기지는 않습니다. 



사소한 버그

1. 앱을 실행 중인 상태에서 앱스위처 화면을 띄우고 앱스위처에서 보이는 홈화면을 위로 쓸어올리면 실행 중인 앱은 종료되지 않고 나머지 앱들만 종료됨.


2. 홈화면에서 화면 하단을 오른쪽으로 쓸어넘길 때 가장 최근에 실행했던 앱 화면으로 전환이 안됨.(이유는 앱스위처에서 첫번째 화면이 홈화면이기 때문에 가장 최근에 실행했던 앱으로 전환이 안됨.)



 SBCard 트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X

iOS 버전 : iOS 11.4 Beta3

트윅 버전 : SBCard 0.0~Beta1

소스 : https://julioverne.github.io/

개발자 : julioverne

가격 : Free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

4. 구글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