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11 트윅

ShortLook - 아이폰 잠금화면에 애플워치 알림 애니메이션을 추가해 주는 트윅 [iOS11.4b3]

엠스블로그 2018. 8. 19. 01:09
반응형


오늘 소개할 시디아 트윅은 ShortLook 입니다. 이 트윅은 아이폰 잠금화면에 애플워치 알림 애니메이션을 추가해 주는 트윅입니다.(아래그림 참고)



ShortLook 트윅은 $3.99의 유료 트윅인데요. 트윅 사용료를 지불해야 시디아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트윅 설치 후 아이폰 설정에 ShortLook이라는 메뉴가 생기는데요. 거기서 트윅 사용과 관련된 세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기본값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엣지 있는 트윅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ShortLook 트윅 구입 방법

시디아에서 https://repo.dynastic.co 소스를 추가하고 ShortLook을 검색합니다. 그리고 트윅 화면 중간에 보이는 Sign in to Download or Purchase 문구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트윅 개발자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홈페이지 회원가입(Sign Up)을 합니다. 회원 가입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로 인증 메일이 발송되는데요. 메일에서 인증 확인을 해야 회원가입이 완료 됩니다. 



회원 가입 후 페이팔 또는 신용카드로 ShortLook 트윅 사용료 $3.99를 지불합니다. 그리고 디바이스 이름을 입력하고 ADD DEVICE를 터치합니다.(이때 디바이스 이름은 크게 중요치 않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팝업창이 뜨는데요.



팝업창에서 열기를 터치하면 시디아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리고 화면을 보면 You own this package!라는 문구가 보일 겁니다. 그러면 ShortLook 트윅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ShortLook 트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SE, 아이폰X

iOS 버전 : iOS 11.3.1, iOS 11.4 Beta3

트윅 버전 : ShortLook 1.0.4

소스 : https://repo.dynastic.co

개발자 : Dynastic Development

가격 : $3.99

 


 엠스블로그 최신글 보기  

1. 트위터 팔로잉→엠스블로그(@emscloud)

2. 스토리채널 구독엠스블로그 채널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