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iOS 버그

탈옥 안한 iOS 11 순정 아이폰에서 리스프링하는 방법

엠스블로그 2018. 8. 9. 11:14
반응형

iOS 11버전에는 아이폰이 특정 상황에서 리스프링 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이를 이용하면 탈옥 안한 아이폰에서도 간단하게 리스프링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탈옥없이 iOS 11 버전 아이폰 리스프링 하기

Step1. 아이폰을 잠금해제한 후 홈화면을 제일 왼쪽으로 넘기면 위젯 화면이 나옵니다. 위젯 화면 맨 밑에 위치한 편집 버튼을 터치합니다. 위젯 추가 화면 상단을 밑으로 내리면 알림센터 화면이 나오는데, 완전히 밑으로 내리지 말고 바닥에서 약 1cm 정도 남기고 잡고 있습니다. 다른 손으로 화면을 오른쪽으로 쓸어넘깁니다.



Step2. 그러면 아래와 같이 또 위젯 화면이 나옵니다. 위젯 화면을 맨 밑으로 내려 편집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위젯 추가 화면이 또 나오는데요. Step1②에서 화면을 잡고 있던 손을 위로 쓸어넘겨 화면을 없애줍니다. 그러면 최초의 위젯 추가 화면이 보입니다. 화면 상단 좌, 우에 위치한 취소 또는 완료를 터치하면 아이폰이 리스프링 됩니다. 


아래는 위에서 설명한 내용을 iOS 11.4 Beta3 탈옥 아이폰X에서 녹화한 영상인데요. 탈옥 안한 iOS 11.3.1 버전 순정 아이폰se에서도 리스프링 현상은 똑같이 발생하네요.^^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독하기

4. 구글 또는 다음, 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