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 강좌&팁

애플 아이튠즈 및 앱스토어 미국계정 만들기

엠스블로그 2013. 9. 22. 07:32
반응형

애플 아이튠즈 및 앱스토어 미국계정 만들기



아이튠즈 및 앱스토어의 국가별 계정마다 다운받을 수 있는 어플이 조금씩 다르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특히 미국계정 앱스토어는 어플의 양과 종류가 다른 국가에 비해 훨씬 많고 다양합니다. 또한 iOS7의 새로운 기능 중 하나인 아이튠즈 라디오는 미국계정에서만 이용이 가능한데요.


이렇듯 미국계정의 좋은 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이튠즈의 미국계정 하나쯤은 만들어 두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용카드 없이 아이튠즈 및 앱스토어 미국계정을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에서 미국계정 만들기


STEP1. 설정>iCloud로 들어갑니다.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로그아웃을 한 다음 설정>iTunes 및 App Store로 들어갑니다. 여기도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로그아웃을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Apple ID 생성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아래 그림과 같이 United States를 선택하고 다음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다음화면에서 홈버튼을 눌러 홈화면으로 나옵니다.



STEP2. 앱스토어 어플을 실행합니다. 아래 메뉴 중 Top Charts를 터치한 다음 상위 메뉴에서 Free를 터치하고 무료어플 중 하나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로그인 창이 뜨는데요. 거기서 새로운 Apple ID 생성을 터치합니다.



STEP3. New Account 화면입니다. 다시 한번 United States를 선택하고 화면 하단 오른쪽의 Next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다음화면에서도 맨 아래 오른쪽의 Agree를 터치합니다.



STEP4. 아래 그림과 같이 긴 화면이 나오는데요. 설명을 잘 읽고 모두 작성합니다. 여기서 작성하는 EmailPassword Apple IDPassword가 됩니다. 빈칸을 모두 입력했으면 화면 하단 오른쪽의 Next를 터치합니다.




STEP5. 지불정보입력화면입니다. 유료어플을 구매 하실분들은 VISA/MasterCard/Amex/Discover 등의 결제방식을 선택하시고, 그렇지 않은 분들은 None을 선택합니다.

※ 추후 이 부분은 변경 가능합니다. 단, VISA 등의 결제방식을 선택한 분들은 None으로 변경은 안됩니다.


다음으로 Billing Address를 입력합니다. Mr./Miss/Mrs를 선택 후 영어로 이름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영어로 미국 주소를 입력해야되는데요. 


주소는 반드시 미국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한국주소를 영어로 바꿔 입력해도  다음단계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미국 주소를 모르겠다는 분들은 아래그림의 주소를 참고해서 사용하세요. 아래 그림의 주소는 애플본사의 실제 미국 주소 입니다. 모두 입력했으면 Next를 터치합니다.




STEP6. STEP4에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인증메일을 보냈다는 화면입니다.



사파리로 이메일을 접속해 인증메일을 확인합니다. 인증메일 내용 중 아래 Verify Now를 터치합니다. 




STEP7. STEP4에서 입력했던 EmailPassword를 입력하고 Verify Address를 터치하면 미국계정 만들기 끝~~^^ 앱스토어를 실행해 방금 만든 미국계정으로 로그인을 해보세요.





 PC 아이튠즈로 미국계정 만들기


STEP1. 컴퓨터에 아이튠즈가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아래의 사이트에서 아이튠즈를 다운받아 설치합니다.


>>>    http://www.apple.com/kr/itunes/download/




STEP2. 아이튠즈를 실행한 후 화면 상단 왼쪽의 를 클릭한 다음 App을 선택합니다.




STEP3. 아래 그림과 같이 App Store를 클릭합니다. 




STEP4. 아이튠즈 화면을 맨 아래로 내려 태극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 그림과 같이 국가를 변경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미국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이튠즈 화면이 미국계정으로 바뀌게 됩니다.




STEP5. 앱스토어 화면 오른쪽을 보면 TOP FREE APPS라는 차트가 있습니다. 그 중 아무거나 클릭하면 'iTunes Store에 로그인' 팝업창이 뜨게 됩니다. 거기서 Apple ID 생성을 클릭합니다.




STEP6.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Continue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또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네모박스를 체크하고 Agree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7. 아래 그림의 설명을 읽고 이메일 및 보안정보, 복구이메일, 생년월일을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다 입력하였으면, Continue를 클릭해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STEP8. 유료어플 구매를 하실분들은 VISA 또는 Master Card, PayPal 등의 결제방식을 선택하시고, 그렇지 않은 분들은 None을 선택합니다.

※ 추후 Payment Type는 변경 가능합니다. 단, VISA 등의 결제방식을 선택한 분들은 None으로 변경은 안됩니다.


다음으로 Billing Address를 입력하는데요. Mr./Miss/Mrs를 선택 후 영어로 이름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영어로 미국 주소를 입력해야되는데요. 


주소는 반드시 미국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한국주소를 영어로 바꿔 입력해도  다음단계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미국 주소를 모르겠다는 분들은 아래그림의 주소를 참고해서 사용하세요. 아래 그림의 주소는 애플본사의 실제 미국 주소 입니다.



위 정보를 다 입력했다면 Create Apple ID를 클릭합니다.



STEP9. STEP7에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애플측에서 확인 메일을 보냅니다. 인터넷으로 아까 입력한 이메일을 로그인하여 애플에서 보낸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STEP10. 애플에서 온 메일을 확인해 보면 아래 그림과 같은 내용이 보일 겁니다. 중앙부분의 Verify Now를 클릭합니다.




STEP11. 그러면 애플 홈페이지로 연결이 되는데요. 아래그림과 같이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STEP7에서 만든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Verify Address를 클릭합니다.




STEP12. 이메일 주소가 확인되었다는 화면입니다. Return to the Store를 클릭합니다.




STEP13. 아이튠즈 화면을 보니, 아래그림과 같은 축하 메세지 화면이 보입니다. 오른쪽 아래의 Start Shopping을 클릭하면 미국계정 만들기 과정이 끝이 납니다.



여기까지 애플 아이튠즈 및 앱스토어 미국계정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자, 이제 미국계정으로 아이튠즈 및 앱스토어를 로그인하여 앱스토어도 구경해보고, 아이튠즈 라디오 기능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