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 강좌&팁

아이폰5S 터치가 잘안돼요, 아이폰5S 터치불량 해결방법

엠스블로그 2013. 11. 15. 10:27
반응형

아이폰5S 터치가 잘안돼요, 아이폰5S 터치불량 해결방법



아이폰5S를 쓰면서 한가지 불편했던 점이 터치인식잘 안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아이폰5S만 그런줄 알았더니, 다른 분들도 여럿 계시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터치가 잘 안될때, 터치불량 해결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아이폰5S의 모든 화면에서 터치인식이 안되는 것이 아니라, 터치불량인 지점이 있었는데요. 아래그림과 같이 아이폰5S 화면 중 빨간부분이 터치가 잘 안되었습니다. 즉, 화면 가장자리 부근의 터치인식이 잘 안되었는데요. 



네이버, 네이버 카페, 다음, 카톡 등의 어플들을 실행하다보면 위 그림과 같은 가장자리 부분을 터치하는 일이 많았었는데요. 그때마다 한번에 터치인식이 이루어지지 않고 두번, 세번 어쩔때는 그 이상을 터치해야 인식이 되는 이른바 터치불량이 일어났었습니다. 


이런 터치불량이 자주 일어나는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한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아이폰5S 터치가 잘 안돼요' 터치불량 해결방법

STEP1. 아아폰5S설정-일반-재설정으로 들어가서 키보드 사전 재설정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아래의 오른쪽 그림처럼 사전 재설정 창이 나오는데요. 빨간 글씨의 사전 재설정을 눌러줍니다.



STEP2. 아아폰5S설정-일반-재설정 화면에서 아래 그림과 같이 모든 설정 재설정을 터치한 다음 빨간 글씨의 모든 설정 재설정을 터치해줍니다. 그러면 아이폰5S가 재부팅 됩니다. 


모든 설정 재설정을 하면 아이폰5S에 저장되어 있던 '지문인식, 와이파이 비밀번호, 블루투스, 배터리표시, 배경화면' 등등의 설정값들이 초기화 됩니다. 


이렇게 위와 같은 2가지 단계를 거치면 이전보다는 터치인식이 잘 됩니다. 터치 인식이 잘 안되서 고민이신 분들은 밑져야 본전이니 한번 해보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복제 및 불펌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 엠스블로그의 소식을 쉽게 제공 받는 4가지 방법 ~ ^0^

 

1. 엠스블로그 화면 오른쪽 이웃추가 메뉴 이용

2. 엠스블로그 팔로잉(@emscloud) 하기트위터로 소식 제공

3. 네이버 또는 다음에서 엠스블로그 를 검색

4. 포스팅 하단 + 구독 버튼을 눌러 엠스블로그 구독하기

 

☞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손가락)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블로거와 소통은 댓글 달기로부터 시작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