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7 트윅

아이폰 화면 중 원하는 부분을 화면 캡쳐(스크린 샷)해 이미지로 저장·복사·항상위에 보이기 기능을 해주는 시디아 트윅, Snapper

엠스블로그 2014. 2. 20. 07:55
반응형


아이폰의 전원버튼(슬립버튼)홈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화면 캡쳐(스크린 샷)가 되는 것은 많이들 아실겁니다. 


이러한 화면 캡쳐 기능을 좀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시디아 트윅이 있습니다. 시디아 트윅명은 Snapper 입니다.


이 트윅은 아이폰 화면 중 원하는 부분만 부분 캡쳐해 이미지로 저장 또는 복사 후 붙이기 그리고 아이폰 화면에서 항상 위에 보이기 등의 기능을 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Snapper 작동 영상을 보면 이해가 빠를겁니다.





이 트윅은 Activator 트윅의 액션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Snapper를 이용해 캡쳐한 이미지는 두손가락으로 확대 및 축소도 가능하며 캡쳐한 이미지를 꾸욱 누르고 있으면 이미지 저장, 복사, 닫기 등의 옵션 창이 나오게 됩니다. 



Snapper로 캡쳐한 이미지는 아이폰의 항상 위에 떠 있게 됩니다. 캡쳐된 이미지를 없애려면 이미지를 꾹 눌러 Close를 누르거나 Activator 트윅에 등록한 액션을 한번 더 실행하면 없어지게 됩니다.


Snapper트윅 설치 후 설정에 Snapper 메뉴가 생기는데요. Activator 액션 지정 및 캡쳐 이미지 그림자, 테두리 등의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Shadow, Border 비활성화(좌) / 활성화(우)


Snapper 트윅은 화면에 보이는 어떤 내용을 옮겨 적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윅입니다. 저는 계좌이체 시 주로 사용하는데요. 편리한 트윅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