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나는꼼수다(나꼼수), 딴지일보 총수의 김어준이 돌아왔다. 김어준의 KFC

엠스블로그 2014. 3. 15. 07:27
반응형



한겨레TV의 새로운 시사쇼! [김어준의 KFC]

왜 ‘KFC’이냐구요? ‘김어준의 뉴욕타임스’처럼 아무 이유가 없습니다.

그 의미는 시청자 여러분의 몫이니까요.


딴지일보 김어준 총수가 돌아왔습니다. 2012년 12월 18일에 나는 꼼수다, 줄여서 나꼼수로 불렸던 팟캐스트의 마지막 녹음을 한지 1년 3개월만인데요.


김어준 총수가 이번에는 닭집을 차렸다고합니다. 이름은 김어준의 KFC.


진짜 닭집을 차린 건 아니구요. 한겨례TV의 시사·보도 프로그램인 김어준의 KFC로 방송을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KFC를 처음 들었을 때 UFC를 인용해 KFC라고 지었나 생각했었는데, 예상이 완전 빗나갔습니다. ^^;;


KFC하면 흔히 떠올리는 단어는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입니다. 그러나 김어준의 KFC는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이 아니라 켄터키 플라이드 치킨 또는 켄터키 프리 치킨의 줄임말이라고 하네요. 즉, 켄터키에서 날아본 적이 있는 닭 또는 켄터키 자유닭 쯤으로 해석하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이부분에서 빵터졌습니다.^^


켄터키주에서 항의할 경우 켄터키가 아니라 걘터키, 걔는 터키로 바꿀 의사도 있다고 하네요.


아무튼 돌아온 김어준의 KFC 많은 기대가 됩니다. 아래는 김어준의 KFC 사이트 링크입니다. 



● 김어준의 KFC 사이트http://www.hanitv.com/?mid=tv&category=52596 [Link]



위 방송은 유투브 또는 팟캐스트를 통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첫회 방송의 유투브 링크입니다. 



김어준의 KFC#1 어준의 귀환! "닭을 열심히 튀기겠습니다."


 

http://youtu.be/QTH5choavxw [Link]   



첫회 방송을 팟캐스트에서는 2014년 3월 15일 오전 8시에 업로드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한겨례TV에서는 이 프로그램의 조회수가 20만건이 안되면 프로그램을 내리겠다고 했는데요. 정봉주의 전국구도 한 회 다운로드 수가 200만이 넘는 것으로 봐서 김어준의 KFC 조회수는 20만을 가뿐히 넘을 것으로 보입니다. 


김어준 총수,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방송 많이 부탁드립니다. ^^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