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7 트윅

iOS7에서 iOS8 알림센터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시디아 트윅, Notific8

엠스블로그 2014. 8. 7. 00:19
반응형



iOS7 알림센터를 좀 더 편리해진 iOS8 알림센터로 만들어 주는 시디아 트윅이 있는데요. 트윅이름은 Notific8 입니다.


iOS7의 알림센터는 오늘/전체/부재중 알림 이렇게 3가지로 구분됩니다. 그러나 iOS8 알림센터는 오늘/알림 2가지로 단순화되었으며 "오늘"에 포함된 내용들을 알림센터 자체에서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Notific8 트윅을 설치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알림센터가 iOS8 알림센터처럼 오늘알림으로 구분되고, 오늘의 화면 아래에 편집 버튼도 생깁니다.





또한, 트윅 설치 후 아이폰의 설정에는 Notific8 메뉴가 생기는데요. 





메뉴안으로 들어가면 Notific8의 설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Hide attribution text 버튼을 활성화 시키면 아래 그림에서 빨간네모박스로 표시한 문구가 안 보이게 됩니다.





Always show Clear buttons 버튼을 활성화 시키면 아래그림처럼 알림버튼이 변경됩니다.





솔직히 iOS7 알림센터의 부재중 알림은 왜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iOS8에서 부재중 알림을 잘 뺀 것 같습니다.^^ iOS7에서 iOS8 알림센터를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Notific8 트윅을 설치해보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