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7 트윅

밀어서 전원끄기를 밀어서 재부팅·리스프링·안전모드로 바꿔주는 시디아 트윅, Power Tap

엠스블로그 2014. 8. 7. 16:51
반응형



아이폰은 전원버튼(슬립버튼)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밀어서 전원끄기 화면이 나옵니다. 이때 화면 상단부의 동그란 버튼을 오른쪽으로 쓸어넘기면 아이폰의 전원이 꺼집니다.





이러한 밀어서 전원끄기 기능을 밀어서 재부팅, 밀어서 리스프링, 밀어서 안전모드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시디아 트윅이 있는데요. 트윅이름은 Power Tap 입니다.





이 트윅은 설치 후 아이폰의 설정에 Power Tap이라는 메뉴가 생깁니다. 여기서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데요.





ACTIVE TOGGLES의 Reboot, Respring, Safe Mode 버튼들을 성화하면 해당 기능을 밀어서 전원끄기 화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한데요. 밀어서 전원끄기 버튼을 한번 터치할때마다 재부팅, 리스프링, 안전모드로 기능이 바뀝니다. 그 다음 버튼을 오른쪽으로 쓸어넘기면 해당 기능이 실행되구요.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분들은 아래의 동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CUSTOM TRACK TEXT 문구를 변경하면 밀어서 전원끄기 화면에서 표시되는 문구를 바꿀 수 있는데요. 바꾸기 전 기본 문구는 slide for rebootslide for respringslide for safe mode 등 영어로 표기 됩니다. 저는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한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 트윅의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 이쁘게 잘 만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