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 강좌&팁

아이폰의 4자리 숫자 암호 자릿수 제한 없애기

엠스블로그 2014. 9. 1. 0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엠스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팁은 아이폰4자리 숫자 암호의 자릿수 제한을 없애는 방법입니다. 


설정>암호(Touch ID 및 암호)에서 암호를 설정하면 4자리 숫자의 암호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설정>암호(Touch ID 및 암호)에서 간단한 암호 버튼을 끄면 숫자 이외의 문자도 암호로 입력할 수 있으며 암호 자릿수도 4자리가 아닌 여러 자릿수 또는 1자리로도 설정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암호를 설정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암호해제 화면의 키패드가 숫자에서 키보드로 바뀌게 됩니다. 




그러나 설정>암호(Touch ID 및 암호)>간단한 암호 버튼을 끈 후 암호를 숫자로만 입력하면 암호해제 화면의 키패드가 숫자로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암호를 설정하면 자릿수 제한 없이 숫자암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릿수 제한이 없다보니 암호를 다 입력한 후 승인(OK) 버튼을 눌러야 암호해제가 됩니다. 


아래는 위 과정을 녹화한 동영상입니다. 





암호를 숫자로 사용 중인 분들 중 4자리가 아닌 1~여러자리 숫자로 암호 설정을 하고 싶은 분들은 이 방법 활용해 보세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