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애플 강좌&팁

아이폰 통화 중 대기 사용법

엠스블로그 2014. 9. 25. 07:14
반응형



내가 통화 중일때 다른 누군가가 나에게 전화를 걸면 전화 신호음이 들리지 않고 바로 음성사서함으로 넘어간다고 한다면 통화 중 대기 기능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의 설정>전화>통화 중 대기에 들어가 보면 통화 중 대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켜면 통화 중에 또 다른 전화가 걸려와도 전화를 받을 수 있을 수 있는데요.





통화 중 다른 사람에게 전화가 걸려오면 아이폰 화면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종료 및 응답 : 먼저 걸려온 전화를 끊고 나중에 걸려온 전화를 받습니다. 

음성 사서함으로 보내기 : 나중에 걸려온 전화를 음성사서함으로 보냅니다.

대기 및 응답 : 먼저 걸려온 전화를 대기하고 나중에 걸려온 전화를 받습니다. 통화 종료 후 먼저 걸려온 전화로 계속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통화 중 다른 사람에게 전화가 오면 뚜뚜 하고 신호음으로 전화가 오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이 때 화면을 보면 위와 같이 나타나게 됩니다. 굳이 통화 중 대기 기능이 필요없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설정>전화>통화 중 대기에서 통화 중 대기 버튼을 끄면 됩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