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아이폰 정보

벌써부터 아이폰7 렌더링 이미지 시작되다

엠스블로그 2014. 10. 29. 07:22
반응형



아이폰6가 국내에는 아직 출시되지 않은 시점에서 아이폰7 렌더링 이미지가 나왔습니다. 


Jimmy Benson이 만든 아이폰7 렌더링 이미지를 보면 아이폰 테두리가 아이폰6처럼 둥근 곡선형이 아닌 아이폰5와 같은 각진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홈버튼도 기존 이미지와는 완전 다르게 만들어졌으며, 애플마크가 찍혀있는게 인상적입니다. 


홈화면에 나열되어 있는 아이콘의 가로열 갯수가 5개로 이전과 비교해 1개 더 늘어났습니다. 


후면 패널에도 변화가 있는데요. 기존의 아이폰5아이폰6는 상단, 하단이 구분된 후면 패널이었다면 이번에 만들어진 아이폰7 후면패널 렌더링 이미지는 아이폰4 때와 같이 일체형 이미지 입니다. 





하단의 마이크와 스피커독 그리고 라이트닝커넥터 부분은 아이폰5와 비슷해 보입니다. 홈화면에 배치된 아이콘 갯수와 홈버튼을 제외하면 전체적인 느낌은 아이폰5를 연상케 합니다.


벌써부터 이런 이미지가 나오다니... 한국에는 아직 아이폰6가 출시되지 않았는데 말입니다. 그러나 이번 아이폰7 렌더링 이미지가 나오기 전, 지금으로부터 약 3개월 전에도 SET Solution에서 공개한 아이폰7 컨셉 동영상이 있었는데요. 





이때 공개된 약 1분30초 분량의 컨셉동영상에 나온 아이폰7 이미지는 전 세계에 아이폰6가 출시되기 전이었습니다. 이번에 나온 아이폰7 렌더링 이미지와는 많이 다른데요. 


아이폰6 출시 후 나온 이번 렌더링 이미지가 앞으로 출시될 아이폰7과 더 가깝지 않을까요?^^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