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JailBreak)]/iOS8~iOS6 탈옥 방법

iOS8 - iOS8.1 맥(Mac) 버전 완전탈옥툴, Pangu8 v1.0.0

엠스블로그 2014. 11. 10. 23:55
반응형



iOS8 - iOS8.1 Mac 버전 완전탈옥툴 Pangu8Pangu 팀에 의해 배포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Windows버전만 나왔으나 이제 드디어 첫번째 Mac용 iOS8 탈옥툴이 나왔으며 버전은 1.0.0 입니다. 아래는 Mac버전 탈옥툴을 이용한 탈옥방법인데요. 맥으로 탈옥할 분들은 참고하세요.




 탈옥하기 전 필수 작업

1. 탈옥하기 전 필수 작업은 백업! 입니다. 탈옥 작업 중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탈옥 전 꼭 백업하기 바랍니다.



2. 이 탈옥툴은 iOS8을 대상으로 하는 탈옥이기 때문에 소프트웨어가 iOS8 버전보다 낮을 경우 업데이트를 해야 합니다. 가장 깔끔한 방법은 아이튠즈에서 DFU 초기화한 다음 iOS8 복원하는 것입니다. 


애플 기기의 버전이 iOS8이더라도 OTA 방식(설정>일반>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업데이트)으로 업데이트 했다면 탈옥 중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DFU 초기화 후 iOS8 복원을 하기 바랍니다.



3. 탈옥할 기기의 설정>iCloud>나의 iPhone 찾기에서 나의 iPhone 찾기 버튼을 끕니다. 



4. 암호가 설정되어 있다면 설정>Touch ID 및 암호에서 암호 끄기를 합니다. 



5. 탈옥할 기기의 설정에서 에어플레인 모드를 켭니다.




 Mac 버전 iOS8 완전탈옥툴 Pangu8 1.0.0 다운로드 및 탈옥방법

STEP1. Mac 버전 iOS8 완전탈옥툴 Pangu8 1.0.0을 다운로드 합니다. 


▶ Mac 버전 Pangu8 v1.0.0 다운로드 [Link1][Link2]



STEP2. 다운로드한 Pangu8_v1.0.0.dmg 파일을 더블클릭해 실행합니다.  



STEP3. Pangu8.app을 더블클릭합니다. 그러면 팝업창이 하나 뜨는데요. 거기서 Open을 클릭합니다. 



STEP4. 라이트닝케이블을 이용해 Mac과 아이폰을 연결합니다. 잠시 후 Start Jailbreak 버튼이 파란색으로 변하면 Start Jailbreak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5. 탈옥하기전 공지사항이 나옵니다. Already did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탈옥과정이 진행됩니다.




STEP6. 탈옥과정이 거의 끝나갈 무렵 아래 그림과 같이 탈옥툴에 Jailbreaking이라고 나올 때, 애플기기 홈화면에 "저장 공간 거의 가득 참"팝업창이 나타납니다. 이때 완료(Done)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애플기기가 잠시 후 재부팅 되고 탈옥과정이 완료됩니다.




STEP7. 탈옥 완료 후 애플기기에는 아래와 같이 Cydia와 Pangu 앱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거기서 Cydia를 터치해 실행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파일시스템 준비 중 이라는 화면이 나오고 잠시 후 애플기기가 재부팅 됩니다. 그리고 다시 Cydia를 실행해보면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STEP8. 시디아에서 Cydia Substrate를 검색해 설치합니다. 




 현재 iOS8과 호환되는 트윅은?

▶ [2014.11.10] iOS8과 호환되는 트윅 목록 정리(참고)

 실시간으로 iOS8 호환 트윅 목록 확인하기 [Link]



금융관련 앱을 실행할 수 있게 해주는 tsProtector PCallBariOS8 호환 업데이트 되면 완전 만족할 것 같습니다. ^^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