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dia Tweak]/iOS8 트윅

앱스위처 화면을 바둑판 격자 형태로 바꿔주는 시디아 트윅, GridSwicher [iOS8 호환]

엠스블로그 2014. 12. 25. 09:28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트윅은 GridSwitcher 입니다. 이 트윅은 앱스위처 화면을 바둑판 격자 형태로 바꿔주는 트윅인데요. $1.50에 구매 후 사용해야하는 유료트윅이었으나 얼마전 무료트윅으로 풀렸습니다. 앱스위처 1 페이지에 2×2, 3×3, 4×4 형태로 실행중인 앱을 나타나게 하는 트윅입니다.  





 GridSwitcher 윅 테스트 환경

테스트 모델 : 아이폰5S

iOS 버전 : iOS 8.1.2

트윅 버전 : GridSwitcher 1.5-1

출처 : BigBoss

소스 : http://apt.thebigboss.org/repofiles/cydia/

제작자 : tom-go

가격 : 무료


트윅 설치 후 설정에 GridSwitcher 메뉴가 생기는데요. 거기서 트윅 사용여부 및 앱스위처 Layout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아이콘의 크기 및 위치 조절과 앱 이름 숨기기 등의 설정도 변경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 트윅을 설치하면 앱스위처 화면 상단의 최근 사용, 즐겨찾기 연락처 위치가 아래 그림과 같이 이동하게 되며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게 되는데요.  



어차피 GridSwitcher 트윅으로 인해 앱스위처의 최근 사용, 즐겨찾기 연락처를 사용할 수 없다면 설정>Mail, 연락처, 캘린더>App 전환기에서 보기에서 전화 즐겨찾기, 최근 사용 버튼을 끄고 GridSwitcher를 사용하는 것이 깔끔합니다. 



뉴스가판대 앱 실행 중 앱스위처 화면으로 빠져 나가면 아래 그림과 같이 홈화면 위치에 뉴스가판대가 위치하는 버그가 존재하는데요. 홈화면으로 빠져나갔다가 다시 앱스위처 화면으로 가면 버그 현상이 사라집니다. 



이 트윅의 경우 구매를 할까말까 많이 망설이다가 구매하지 않은 트윅이었는데 이렇게 무료로 풀려버리니 고마울 따름입니다. ^^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