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악세서리 정보

맥북을 닮은 아이패드 에어2 키보드 케이스, ClamCase Pro

엠스블로그 2015. 1. 23. 15:53
반응형


아이패드 에어2와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키보드를 쓸 수 있는 ClamCase Pro 입니다. 케이스에 연결한 아이패드 에어2의 모습이 마치 맥북을 연상케 하는데요. ClamCase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는 이 케이스의 가장 큰 특징은 빠르고 쉬운 블루투스 연결로 사용가능한 키보드 360˚회전 가능한 케이스 많은 작업을 해도 배터리 소모가 덜 하다는 점입니다. 아직 사용해보지 않아 배터리 부분은 정말 그런지 써봐야 알 것 같습니다. 



케이스 재질은 키보드 부분을 알루미늄으로, 아이패드를 끼우는 덮개 부분은 폴리카보네이트, 키보드와 아이패드 연결 부위는 말랑말랑한 소프트 터치 코팅 처리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ClamCase Pro 주문 홈페이지 인데요. 가격은 $169이며 한국까지 직배송이 안되기 때문에 국내에서 주문하려면 배송대행업체를 이용해야 합니다. 배송대행업체 수수료 및 관세 등을 계산하면 대략 $200 정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    http://clamcase.com/ipad-air-2-keyboard-case.html




아이패드 에어2 외에도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2/3/4용 케이스도 있습니다. 아래는 아이패드 에어2 ClamCase Pro 이미지 모음입니다. 











이상으로 엠스블로그였습니다. 


출처 - ClamCase


  엠스블로그와 친해지는 방법 4가지!! ^0^

1. 댓글 남기기

2. 트위터 팔로잉하기엠스블로그(@emscloud)

3. 카카오스토리에서 emscloud 채널 구하기

4. 글 또는 다음네이버에서 엠스블로그 검색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엠스블로그 동의없는 블로그 글 내용,사진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2. 정보공유를 위한 블로그 주소 링크 공유는 얼마든지 환영합니다.^^

  위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공감()은 블로그 글 작성에 큰 힘이 됩니다.

▼▼▼